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알볼로피자 추천메뉴/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8. 5. 17.

'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골드 '

알볼로피자/알볼로피자 개포점/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알보로피자 가격

알볼로 추천피자/피자추천/맛있는 피자


가격 [R : 26,000원 , L : 31,000원]

추천 ★★★☆☆


오늘은 피자 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를 시켜먹었어요. 우리가 시킨곳은 개포점 알볼로!ㅋㅋ 뭐먹지뭐먹지하다가..ㅋㅋ 암튼! 우리는 R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가격이 26,000!! 싼편은아니에요. 피자가 크기가 작은편도 아니었지만.ㅋ.ㅋ 브로콜리도 올려져있고 새우고 올려져있고~ 토핑은 정말 많았어요. 핫치킨이라 살짝 맵기도해요. 그리고 도우에는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어요.ㅋㅋ 저는 맛있었는데 사촌은 생각보다? 가격대비 별로래요. 그냥 건강해지는 맛?이라나..ㅋㅋㅋㅋ브로콜리때문에 그런가.ㅋㅋ암튼 저는 알볼로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숩..ㅋㅋ 한장뿐이네요ㅠ.ㅠ 방문포장하면 할인해준다니까 주변에 있으면 방문포장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