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강남역 신논현역 카페 카푸치노스트립(Cappuccino Strip) / 강남역데이트/분위기좋은카페

by jjo_Mean 2016. 9. 26.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공부하기 좋은 카페

강남역/신논현 카페


' 카푸치노스트립(Cappuccino Strip) '



전화번호 02-538-8085

이용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1: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강남역.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카푸치노스트립 카페에요!! CGV옆건물 2층입니다.

전 강남역 갈때마다 들리는 카페에용ㅋㅋㅋㅋㅋㅋ

계단을 올라오시면 이런이런 이쁜 인테리어가ㅠㅠㅋㅋ1층부터 올라오는길이 정말 잘 꾸며져있어요.




카페입구에요!!ㅋㅋ 와인도팔고 맥주도팔는데 우리는 그냥 커피마시러왔어요ㅋㅋㅋ




카운트도 짱짱크죠 ㅋㅋㅋ 들오아자마자 있는카운트~ 실내도 완전 넓어요!

우린 커피 마시러들어왔는데 점심을 안먹어서 배가고팠는지 메뉴판에 보이는 피자!!

하필 근데 또 피자(고르곤졸라피자 or 마르게리따피자)+아메리카도2잔 = 15000원!


히히 우린 마르게리따피자로 바로 시켰어용ㅋㅋ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바꾸면 500원씩 추가에요~~




실내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ㅠ 역광이라 어둡게나오기두하고ㅠㅠ 아숩아숩..

지금 보이는 곳이 이 카페의...1/3?? 공간이에욬ㅋㅋㅋ 1/4인가 정말 넓고 개인공부 할 수 있는 공간두 있어요.

공부할 수 있는 각 자리마다 콘센트와 스텐드도 준비되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마르게이따 피자와 아메리카노아이스!ㅋㅋㅋ

카푸치노스트립 카페는 자주왔지만 커피만 마셨지 피자는 처음먹어봤어요 ㅋㅋ 

 카페에서 먹는 피자라 기대를 안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정말 생각보다 치즈도 많이 올라가있었어요! 화덕피자라그런지 얇아서 먹기도 편하고

피자조각조각마다 올려져있는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더더 맛났어여ㅋㅋㅋ

양은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ㅋㅋ 간단히 먹으려했는데 배부르게먹어버렸어요ㅠㅠㅋㅋ


식사시간이 애매하거나 점심으로 딱 좋은거 같아용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