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왕십리 카페/왕십리 분위기좋은 카페/왕십리 역다방

by jjo_Mean 2018. 3. 12.

' 왕십리 역다방 ' 

전화번호 ; 02-2200-1544

영업시간 : 평일 07:00 - 23:00 / 주말 09:00 - 23:00

추천 ★★★★☆


왕십리 카페/왕십리분위기좋은카페/왕십리 분위기 좋은 카페/왕십리 열차카페

왕십리 12번출구 카페/역다방/왕십리 역다방

오늘은 왕십리에서 약속이 있었어요. 친구 기다리면서 돌아다니다가 보인 역다방! 뭐지 신기하게 생겨서 커피한잔

마시러 들어갔어요..ㅋㅋㅋ


진짜 뭔가 열차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들어가는 문도 열차같고.ㅋㅋ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요게 문ㅋㅋㅋㅋ 열리는것도 열차에서 문열리는것처럼 열려요 ㅋㅋ 싱기방기 ㅋㅋㅋㅋ


가격은 비싼편이 아니었어요.ㅋㅋㅋ 싼편..ㅋㅋ 테이크아웃은 더 쌋던거같아요.


실내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이 있는데 요정도?ㅋㅋ 자리가 막 많지는 않았어요.ㅋㅋㅋ

우리는 테이크아웃 !!


안에서 마시면 1인1음료 주문을 곡 해야된데요 ㅋㅋ 테이크아웃은 무관합니당ㅋㅋ

우리도 그래서 두리 한잔으로..ㅋㅋㅋㅋㅋㅋ


먹는재미 보는재미가 있엇던 역다방 카페였어요~ㅋㅋㅋ 커피가 싼데 진하고 맛있고..ㅋㅋ

나중에 왕십리로 또 놀러오게되면 역다방은 또 들려줘야겠어요 ㅋㅋㅋ

역다방은 12번출구 나가는 출구쪽에 있어요. 밖에 있는게 아니라 역 안에 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