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북수리 맛집/배방 김치전골::향촌칼국수

by jjo_Mean 2018. 4. 12.

' 향촌칼국수 '

전화번호 : 041-548-7929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김치찌개/김치전골/향촌칼국수/배방맛집/북수리 맛집

향촌 김치전골/북수리 칼국수 맛집/배방 칼국수 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향촌칼국수집에 갔어요 ㅋㅋ 향촌칼국수인데 우리는 김치전골을 먹으러 더 많이 오는듯..ㅋㅋ

공기밥포함 7,000원!! 싼편인거같아요 ㅋㅋㅋ 라면사리까지 포함이에여


기본반찬들이에요 ㅋㅋ 여기는 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직접 하시는건가 매번 올때마다 반찬이 다르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나온 김치전골!!ㅋㅋㅋ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저기 반은 다 고기..ㅋㅋㅋ


김치가 1/4포기 정도로 잘려서 크게 들어가있어요.ㅋㅋㅋㅋㅋ

두덩이? 들어가있엇나.ㅋㅋ 김치전골은 김치가 맛있어야되는데 맛도 굳굳ㅋㅋ


처음에 여기 왔을땐 라면사리가 나오길래 우리가 시켰나..? 했는데 서비스로 나오는거였어요.

사리까지 나오는데 7,000원이면 저렴한거같아요. 양도많고ㅋㅋ


ㅋㅋㅋㅋㅋ라면사리넣고~ ㅋㅋ 야채익으면 다 먹어도 된데용ㅋ

점심에 해장으로도 좋고 그냥 와도 좋은거같아요.

향촌칼국수집은 칼국수도 맛있어요 ㅋㅋ 바지락칼국수 추천!ㅎㅎ

맛나게 먹구 왔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