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안산 중앙동 맛집/안산 곱창전골 맛집::대대로 순대

by jjo_Mean 2018. 4. 10.

' 대대로순대 '

전화번호 : 031-485-5716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안산 맛집/안산 중앙동 맛집/중앙동 맛집/안산 중앙동 대대로순대

대대로순대/곱창전골 맛집/안산 곱창전골/중앙동 곱창전골

오늘 안산을 온 이유는! 바로 요요 곱창전골을 먹으러왔어요.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ㅋㅋㅋㅋㅋ 4시부터 와서 먹었어용


가게는 주방도 오픈되어있고 몬가 싱기..ㅋㅋ 시골식당 느낌도있고~ 이런분위기조앙ㅋㅋ

우리는 곱창전골 대 하나랑 순대1인분을 주문했어요.

저 엄지철 사진이 유명하다던뎅.. 요 대대로순대가 신논현점에도 있데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ㅋㅋ 김치 맛있어요!ㅋㅋ전골엔 김치~ㅋㅋ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ㅋㅋㅋ 대라그런가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 4명이서 대를 시켰는데

밥까지 비벼먹을라면 중으로 주문했어도 됐을거같아요.ㅋㅋㅋ

당면도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요.


곱창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많이 먹었는데 남음..ㅋㅋ

그리고 곱창이 냄새가 나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나 국물..ㅋㅋ 순대국 육수인가 진짜 진하고 좋더라구용

국물때문에 취함..^^;;


그리고 주문한 순대까지!!ㅋㅋ

순대 한접시가 만원이라는건 좀 비싼편인거같기도한뎅..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


근데 순대 안에 찹쌀이..ㅋㅋ 이래서 비쌌낭.ㅋㅋ 암튼 맛은 있었어용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빠져서는 안될 볶음밥! 하나만 볶아달라고 했어용..ㅋㅋ

너무 배가 불러성..ㅋㅋ 근데 이것도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생각날거같은 곱창전골 ㅠ_ㅠ

맛있게 먹고왔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