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키스미 아이라이너/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

by jjo_Mean 2018. 3. 4.

'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 '

올리브영 : 18,000원

색상 : 브라운


아이라이너 추천/워터프로프 아이라이너/키스미 아이라이너

키스피 리퀴드 아이라이너/키스미/브라운 아이라이너

원래 쓰던 아이라이너를 다 써서 사러 올리브영에 갔어요.

근데 그 제품이 없다고하더라구요ㅠㅠ 흑 다른 올리브영에는 있는데 제가 간 지점에는 안들어온데요ㅠ

그래서 전에 쓰던 키스미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선택!

올리브영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10,000에 샀어요 ㅋㅋ


전 항상 쓰던 브라운색으로 샀어요. ㅋㅋ 블랙은 너무 진해서..ㅋㅋ

키스미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번짐이 적은타입이고, 그리기도 쉬워요.ㅋㅋ인정.. 클링징워터로 지우면 잘 지워지는데

그냥 물이나 손으로 살짝 건들여도 잘 지워지지 않아요..


요렇게 생겼어요. 이쁨 뭔가 핑크핑크~ㅋㅋㅋ 키스미 제품들은 다 그런거같아요. 공주놀이풍ㅋㅋ


얇죠! 근데 딱 그리기 쉬운 적당한 두께인거같아요. ㅋㅋㅋ 끝는 정말 얇아서 섬세하게 할 수 있는데 좀 누르면 두껍게 그려지고~

그래서 그런가 더 원하는대로 그려지는거같았어요.


위에가 한번 그었을때 나오는 색이에요 ㅋㅋ 진한 브라운?ㅋㅋ색이에요.ㅋ

아래는 손으로 막 비볐을때..;;ㅋㅋㅋ 막 비볐는데 생각보다 잘 안지워졌어요;;ㅋㅋ좋아좋아!

아직 단점은 모르겠어요. ㅋㅋ 장점은 정말 그리기 쉽고, 잘 안지워지고~ㅋㅋㅋ

아이라이너는 저 두 장점이면 끝인데...ㅋ.ㅋ 그만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