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여자친구 선물/로즈몽 시계/로즈몽 여자시계

by jjo_Mean 2017. 12. 17.

| 로즈몽 여성시계


로즈몽 여자시계/로즈몽 여성시계/로즈몽 시계/시계추천/로즈몽 추천

여자친구 선물/2주년선물/잘쓸께요/고마워


ㅠㅠ2주년인 우리.. 깜짝선물로 로즈몽 시계를 사줬어요ㅠㅠ

으앙 감동ㅋㅋㅋ 제가 예전에 시계 약이 달고 그래서 안차고 다녔는데

필요한건 어케알고...시계를 딱! 그리고 메탈시계만 많아서 가죽시계가 필요했는데..

너무 이뻤어용ㅋㅋㅋㅋ


알도 너무 고급치고 안에도 너무 이쁘고

맘에 들었어요 ㅋㅋ 이거 시계가 볼매에요 ㅋㅋㅋ

볼수록 이쁘고 매력있음ㅋㅋㅋㅋㅋ


착용하면 더 이쁨ㅋㅋㅋㅋㅋ

정말 맘에 드는 로즈몽 시계!! 이쁘게 차고 다닐게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