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올리브영 립플럼퍼 추천 듀왑 립베놈 립플럼퍼

by jjo_Mean 2018. 2. 18.

' 듀왑 리베놈 립플럼퍼 '

가격 : 15,900원(원가) / 12,700원 (세일가)


립플럼퍼/립제품/도툼한 입술/입술 각질제거/입술 펴주는 제품

입줄 주름 펴주는 제품/듀왑 립베놈/립케어부분 1위 제품/듀왑

듀왑 립플럼퍼 오리지날 베놈 3.5ml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립제품은 듀왑 립베놈의 림플러퍼에요 ㅋㅋㅋ

립플럼퍼를 알아보다가 이 제품이 립부분에서 1위라길래 고민없이 사봤어요 ㅋㅋ

마침 올리브영에서 12,700원에 세일을!ㅋㅋ 원래 15,900원이래요.. 음

3.5ml인데 가겨은 좀 비싼거같아요 ㅋㅋ


립플럼퍼는 입술 주름 및 수분, 가질개선효과를 줘요.

저도 입술 각질이랑 주름을 펴서 도톰하게 해주고싶어서 구매한거에요 ㅋㅋ

제조국은 미국이네욬ㅋㅋ


듀왑 립베놈 리블럼퍼 진성분도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처음엔 이렇게 들어있길래 크기가 이정도 되는줄 알았어요.

립스틱 크기마냥..ㅋㅋ


근데 더 큰 통을 열면.. 저렇게 쪼그만하게 립플럼퍼가 들어있어요 ㅋㅋ

귀여움ㅋㅋㅋ


크기는 정말 작아요 ㅋㅋ 가방에 넣고 수시로 바르기는 좋을거같아요.

근데 크기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는 편 같기두하고.ㅋㅋ

근데 발라보니까 효과가 너무 좋아서 돈이 아깝진 않네요 ㅋㅋㅋ 다 쓰면

또 구매할 의사도 있습니당ㅋㅋ

바르면 따갑다해야되나.. 그러다가 화~해지면서 시원하고.. 중독성있는거같아요.ㅋ

근데 립플럼퍼는 거의 화한 느낌을 주는거같더라구요 ㅋㅋ

아무톤 정말 효과 좋은 립플럼퍼로 추천하고 싶어요.


단점

 - 가격에 비해 양이 작다.

장점

 - 시원한 느낌을 준다.

 - 각질이 개선된다.

 - 바르고 좀만 기다리면 입술 주름이 펴지고 도톰해진다.

 - 향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