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퍼퓸/랑방향수/여자친구선물

by jjo_Mean 2018. 2. 19.

랑'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30ml'


랑방 향수/랑방/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여자친구 선물

여자친구 기념선물/여자 선물/성인의 날 향수/향수/추천향수/랑방 향수 추천

예전에 랑방 향수만 쓰다가 조말론으로 바꿨다가..

다시 사촌한테 선물받은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ㅋㅋ

전에 100ml는 롯데백화점에서 8만원 주고 샀었어요. 미니어처 포함!ㅋㅋ

참고하세요 ㅋㅋ


요건 근데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퍼퓸이에요.

제가 전에 썻던건 향수! 이건 오드퍼퓸이더라구요 ㅋㅋ

향수랑 오드퍼퓸이랑 다른 점은 향의 지속성? 순도? 인거같아요.

네이버 백과사전에 따르면

향수와 오 드 뚜왈렛의 중간에 있는 것으로, 알코올 순도는 85~90%, 향로농도는 10~15%

향기의 지속시간은 5시간 전 후 라고 해요.  

올리브영이나 그런 곳에서 보면 향수 뒤에 EDP라고 뒤에 붙어 있는게 많은데

그게 바로 오드퍼퓸 약자!


ㅋㅋㅋ이건 30ml에요 ㅋㅋ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병도 너무 이쁘고

색도 너무 이뻐서 첨에 좋아했어요 ㅋㅋㅋ

근데 향도 너무 좋음..ㅠㅠ


향이 달달하진 않고 시원한데 너무 좋은 향이에요. 향이 쎄지도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향이 더 좋아시는거같아요.

남자들도 좋아하는 향이래요!ㅋㅋ 암튼 추천하고 싶은 향수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