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스톤헨지 팔찌/여자친구 선물/스톤헨지 14k 로즈골드

by jjo_Mean 2018. 3. 6.

' 스톤헨지 팔찌 P1014 '


스톤헨지 로즈골드 팔찌/스톤헨지 14K 팔찌/스톤헨지 팔찌

스톤헨지/여자친구 생일선물/여자친구 선물


이번에 생일에 남자친구가 사준 스톤헨지 팔찌!ㅋㅋ 저번에 팔찌를 잃어버려서 마음이 아팠는데ㅠㅠ선물로 팔찌를 받았어요ㅠ

팔찌팔찌!!ㅋㅋㅋ 14k 로즈골드에요ㅠㅠ 제가 금속 알러지가 있어서....ㅋㅋ 남자친구가 고생이 많아요^^;;

팔찌가 심플하고 정말 이쁜거같아요. 완전 맘에듬!!ㅋㅋ 그리고 머리끈은 사은품이래요.ㅋㅋㅋ 

쓰기 너무 아깝게 이쁘게 생겼어요ㅠㅠ


가운데는 스톤헨지라고 로고가 박혀있어요.ㅋㅋㅋ 꽃에 큐빅까지 박혀서 악세사리도 걸려있는데 쓰다가 늘어나면

정말 마음 아플듯..ㅠㅠ 그래서 아직 쓰지도 못하고 고이 넣어뒀어요ㅠㅠ


ㅋㅋㅋㅋ히히 길이도 딱!ㅋㅋ이에요 ㅋㅋㅋ 가면 길이 조정도 해주신데요. 근데 일단 딱 좋아서 그냥 쓰는걸루.

정말 맘에 드는 스톤헨지팔찌! 고마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