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마장동 한우/마장동 소고기/마장축산물시장/마장동 하늘축산

by jjo_Mean 2018. 2. 27.

' 마장 하늘축산 '

전화번호 : 010-5002-9292

영업시간 : 09:00 ~ 21:00

추천 ★★★★★


마장동 한우/마장동 축산물시장/마장동 소고기/소고기/마장역 소고기

마장동 하늘축산/마장축산물시장/마장동 한우 맛집

이번 주말에는 마장축산물시장을 갔다왔어요. 전에도 몇번 갔었는데 완전 오랜만에 또 다시 방문!

마장역에서나 왕십리역 어디든 상관없는거같아요. 마장역에서도 걸어서 좀 가고 왕십리역에서는 버스타야되고..

근데 왕십리역에서 버스타고 2정거장이라 버스타구가는게 제일 나은거같아요.ㅋㅋ 마장역에서 좀 걸어야되요ㅠㅠ


이렇게 쭉~ 다 한우가게에요. 근데 전에는 여름에 왔었는데 여름에는 냄새가 심해서 좀 그랬는데 오늘은 괜찮았어요!ㅋㅋ

마장동으로 소고기를 먹으러 오면 항상 가는 가게가 있어요. 오늘도 역시나 거기로 갈 예정입니다.


바로여기! 하늘축산이에요. 저는 항상 여기로만 왔어요. 단체로도 왔었는데 단체는 미리 예약하면 좋아요.


ㅋㅋㅋ이번에는 특++! 최상급으로..음 그래서 비쌈.ㅋㅋㅋ 1kg 15만원~ 오오와.

등심, 갈비살, 살치살을 직접 썰어주셨어요. 우리는 그걸 들고 식당으로!


바로 여기 고기익는 마을~ㅋㅋ 여기로 고기를 들고 올라가면 됩니당.


식당이 깨끗해요~! 전에 왔을때는 리모델링전이라서 좀 그랬는데.. 지금은 너무나 깨끗!ㅋㅋ

얼마안되서 그런가 냄새도 많이 안나고 암튼 좋았어요 ㅋㅋ


1인당 상차림비는 성인은 5천원이에요. 원래 3천원이었는데 올랐어요..ㅠ 그래도 후식냉면은 싸네..ㅋㅋ

그래서 후식냉면도 주문했어요 ㅋ 소주도 주문하고~~><


요거에요! 소고기ㅠㅠ한우우ㅠㅠ 거꾸로 들었네..ㅋㅋ 아무튼 양이 너무 많았어요. 정말 좋아보이고ㅠ.ㅠ

4명이서 정말 등심 한덩이 남겨두고 이걸 어쩌지..하다가 꾸역꾸역 다 먹었네여 ㅋㅋㅋ


]

육사시미랑, 찌개에 넣을 고기랑 차돌박이! 이건 다 서비스에요~! 더 달라하면 좀 더 주시는데 우리는 고기가 많으니까

이걸로도 만족! 이것도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육사시미는 대박 맛있었어요ㅠㅠ


저건 등심인데 우리가 한 세내등분 했던거같아요;; 등심이 엄청 큰 덩이로 있더라구요;ㅋㅋㅋ

암튼 등심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갈비살도 너무 맛있고.. 살치살은 부드럽고..ㅋㅋ 진짜 한번씩 먹어보니까 다 식감이

달랐어요ㅋㅋ 결국엔 다 맛있지만^^;;

이게 갈비살이었나..ㅋㅋㅋ 봐도봐도 모르겠네여 하하 등심만 구별할 줄 알아요^^;

후식냉면 3000원! 이것도 주문했는데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5000원해도 될거같은..데..아닌가^^

암튼 고기에 싸먹어도 맛있고, 정말 괜찮았어요.


마늘은 구워먹게 해달라고 하면 호일에 해주세요~ㅋㅋ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음..ㅠㅠ

우리는 4명이서 1인당 5-6만원 나온거같아요. 술도 마시고 냉면도 시키고..고기도 좋은 부위로 먹어서..^^

전에는 한 3-4만원정도 나왔던거같은데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