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중국집/영등포 송죽장

by jjo_Mean 2018. 2. 26.

' 송죽장 '

전화번호 : 02-2631-918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명절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중국집/영등포 회식/영등포 모임장소

영등포 쟁반짜장맛집/영등포 송죽장/송죽장/맛있는녀석들 송죽장

오늘은 모임으로 송죽장을 갔어요 ㅋㅋ 예전에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ㅋㅋ 그때도 줄서서 먹었던거같은데.. 오늘도 역시나 줄이 엄청 길었어요. 그래도 우리는 12명 단체로 미리 예약을 하고 들어갔어요.


메뉴에요. 우리는 쟁반짜장 기본짬뽕, 탕수육, 깐풍기, 가지튀김을 주문했어요. 두개씩~ㅋㅋ

참고로 송죽장은 쟁반짜장이 제일 유명하데요. 


기본은 뭐 당연히 단무지, 양파..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 탕수육! 생각보다 음식은 정말 빨리 나왔어요 ㅋㅋ 탕수육은 정말 어딜가든 맛있어요.

근데 맛집치고 특별한 맛은 없었고.. 그냥 맛있는 탕수육!


요건 깐풍기도 맛있었어요.ㅋㅋ 살짝 시큼한 맛도 있었는데 그게 매력인듯... 탕수육보다 깐풍기가 맛있다고 한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다 괜찮았던거같아요.

이건 그냥 기본 짬뽕이에요ㅋㅋ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여기는 짬뽕 짜장이 유명한듯. 쟁반짜장이 유명하다고는 들었는데, 짬뽕도 괜찮은거같았어요.


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고~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어보세요ㅋㅋ 가격도 6000원이면 싼편이에요.


그리도 나온 쟁반짜장!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는 매운맛 하나랑 기본맛 하나를 주문했는데 매운맛 하나두 안매워요...ㅋ그냥 둘다 매운맛 시킬걸..ㅋㅋㅋ 암튼 근데 쟁반짜장 정말 맛있었어요! 왜 여긴 쟁반 짜장이 유명하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가지튀김! 저는 가지튀김을 처음 먹어봤어요. 중으로 주문했는데 양도 괜찮고 먹음직스러웠어요.ㅋㅋ 처음 먹어보는 요리라 기대기대


오..한입 베어먹어봤는데 안에 고기인지 뭔지...들어있었어요.ㅋㅋ 진짜 맛있는 가지튀김.ㅠㅠ 나중에 또 가게되면 쟁반짜장이랑 가지튀김을 시켜먹을 예정입니당ㅋㅋ 제가 이번에 먹어본 요리중엔 그 두 요리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