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학동 맛집/학동 라멘 맛집/학동 토가라시 라멘

by jjo_Mean 2018. 2. 25.

' 토가라시 ' 

▶전화번호 : 02-515-5799

▶영업시간 

- 매일 11: 30~ 23:00

- 일요일/공휴일 15:00 ~ 23:00 (식사메뉴 20:00까지)

- 토요일 17:00 ~ 23:00 (식사메뉴 20:00까지)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학동 맛집/학동 라멘 맛집/학동역 맛집/학동 당신자/학동 토가라시

학동역 점심/학동 점심/라멘/학동 일본 라멘/라멘 추천/논현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본사를 가서 동기들이랑 점심으로 라멘집을 갔어요.

일찍갔는데 여기가 맛집인가 사람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ㅋㅋ 막 겉옷도 안입고 달려오는 사람들도 있고..ㅋ

우리는 이름 적어놓고 동기들을 기다렸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돈코츠라멘 2단계랑 소유라멘이랑 저는 토가라시크림라멘으로

주문했어요. 그냥 라멘을 먹을까하다가 옆테이블에서 크림라멘을 먹는데 괜히 맛있어보여서..ㅋㅋ


향신료들도 이쁘게 나열되있었어요. 먹진 않았지만..ㅋㅋ

기본반찬은 김치 두 종류가 나와요. 1인당 저렇게 나오는거같아요. 깍두기는 역시 맛있음..ㅋ


요게 소유라멘이에요. 제가 먹은건 아니지만 맛있다고 동기들은 잘 먹었어요.

근데 남자들은 뭔가 양이 좀 적다고 생각할 수도.. 그래서 제 동기는 면을 추가했어요.

면추가는 천원! 근데 면을 같이 넣어서 주는건아니고 따로 공기에 나왔어요.


이건 돈코츠라멘2단계에요. 보기만해도 매워보임..ㅋ 그래도 고기는 너무 맛있어보이고

국물도 시원해보였어요ㅠ 나중엔 돈코츠라멘 1단계로 먹어보고싶어요.


요건 제가 시킨 토가라시크림라멘이에요.ㅋ 양은 엄청 많았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제가 시험을 앞두고 먹은거라 걱정이 되서 정말 맛있게는 못먹고 남겼지만..ㅠㅠ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맛있었던거같은데 너무 아쉬워요..나중엔 기분좋을때 가서 꼭 다시 먹어보고싶네요.

암튼 학동역 라멘집으로 추천할만 한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