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펍/불당동 맥주집::불당동 룬드 펍(Lund Pub)

by jjo_Mean 2018. 3. 1.

' Lund Pub [룬드 펍] '

추천 ★★★☆☆


불당동 펍/불당동 맥주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맛집

불당동 먹태/불당동 2차

2차로 찾아가 보인 룬드펍! 이 주변에서 회식을 많이 했었는데 오늘따라 룬드 펍이라는 건물이 눈에 들어왔어요. 2차로 맥주를 마시고 싶기도 했고 멀리가기도 그래서 일단 눈에 보이는곳으로 들어갔어요. 건물도 이쁘고 뭔가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으아 실내는 어두컴컴~ㅋㅋ 근데 자리는 생각보다 밝았어요. 사진이 조명에 초점이 잡혀서 주변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그런거같아요. 암튼 우리는 4명?6명?정도 앉을 수 있는 룸비슷한 공간으로 들어갔어요.


조용한건 정말 좋았어요.ㅋㅋ 그리고 룸비슷한 그런 공간에는 저런 이상한 커텐이 쳐져 있어요..ㅋㅋㅋㅋ


메뉴도 간단~ 머..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비싼편이었어요. 우리는 먹태를 주문했어요. 먹태 20000원! 다른데보단 조곰 비싼듯ㅋㅋ


기본안주로는 팝콘이 나와요. 맛있음^^..한 세번 리필한거같은데ㅋㅋㅋ


드디어 나온 먹태! 저날은 손님이 많아서 조금 오래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는 일찍 나왔어요 ㅋㅋ 먹태 양도 많고 만족!          그리고 소스는 다른데랑 살짝 달랐어요. 다른데는 간장같은 소스에 마요네즈에 청양고추를 넣어줬는데 여기는 음 간장바베큐소스? 조금 걸죽한 소스였어요. 둘다 나쁘진 않은데 저는 청양고추 들어간 소스를 좋아해서^^..ㅋㅋㅋ

그래서 2차는 역시 먹태사랑ㅋㅋ 회사에서 회식하면 무조건 2차는 먹태인거같네요..ㅋㅋ 저번에 한번은 정말 이상한 술집가서 먹태를 맛없게 먹었던기억이 있는데.. 여긴 맛있고 괜찮은거같아요ㅋ 나중에 이 주변에서 회식하면 여기로 또 2차를 올거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