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방동 맘스터치/쌍용동 맘스터치 메뉴/맘스터치 추천메뉴

by jjo_Mean 2018. 2. 22.

' 맘스터치 '

전화번호 : 041-592-001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3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맘스터치 메뉴판/맘스터치 메뉴/맘스터치 추천메뉴

천안 쌍용고점 맘스터치/싸이버거/치킨버거/치킨버거 추천

오늘은 저녁을 먹으러 맘스터치에 갔어요 ㅋㅋ

가끔 신방점 맘스터치로 갔었는데 오늘은 쌍용고점 맘스터치로!

여기는 뭔가 튀김냄새?가 덜하고 깨끗했어요. 생긴지 얼마안됐나..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둘이서 싸이버거 단품하나랑 싸이버거 세트하나 리코타샐러드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햄버거도 두껍고 크고 감자튀김도 양이 많아서 여자 둘이서 각자 세트는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엔 세트하나 단품하나!


드디어 나온 햄버거~ㅋㅋ 샐러드가 근데 저렇게 나올줄은 몰랐어요. 되어있는거 나온거같은뎅..

암튼 햄버거는 역시나 엄청 두꺼웠어요 ㅋㅋ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다양하게 많이 먹어봤는데

전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는거같았어요. 기본인뎅..

맘스터치는 감자튀김도 맛있어요.ㅋㅋ 다른데랑 다르게 두껍고 뭔가 다른..ㅋㅋ

근데 전  맘스터치 감자튀김도 물론 좋아하지만, 롯데리나라 맥도날드에 있는 감자튀김이 더 내스탈..

그리고 요 리코타샐러드!ㅋㅋㅋ 양은 둘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근데 아쉬운게 있다면.. 조곰 싱싱하다라는 느낌은 없었어요ㅠ.ㅠ 만들어져있던거라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니면 그자리에서 만들어서 포장을 저렇게 해주신건가..몰겠당ㅋㅋ 나쁘진 않았어요.


분명 한번 눌러준건데 그래도 두꺼움...매우 두꺼움..ㅋㅋ 이날따라 치킨이 

너무 두꺼워서 먹기가 불편했어요 ㅋㅋ 근데 역시나 맛있음!><ㅋ


ㅋㅋㅋㅋㅋ짱이죠오ㅋ 치킨..진짜ㅠㅠ 저는 닭가슴살보다 통살버거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닭가슴살 햄버거는 뭔가..빵도있는데 더 퍽퍽한 느낌?ㅋㅋ 암튼 싸이버거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