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압구정5번출구 쥬스전문점::쥬시 JUICY

by jjo_Mean 2016. 9. 10.

압구정역  JUICY ~~

 

골목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쥬시!!

 

 

 

 

항상 생각하지만 정말 조그만한 가게 쥬시 귀엽당 ㅋㅋㅋ

 

지나가는길 보이는

넌 내게 반했어 플랜카드

 

 

 

 

언제한번 기회되면 반반으로 먹어보고싶었는데 오늘이었나봐용ㅋㅋ

 

얼릉 주문하러 고고!!!

 

 

 

 

전 항상 시키는 딸바!!! 그리구 반반이니깐... 제가 좋아하는 자몽쥬스를 시켰어용

자몽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성....^^

 

반반해서 4000원!!!

 

 

 

아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딸바랑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자몽주스~~ㅋㅋㅋㅋ

 

진짜 양도 어마어마해용 ㅋㅋㅋ 맛나맛나><

 

 

반반쥬스 정말 좋은데 혼자서도 반반먹을수있게 보통사이즈로도

반반이있었으면하는 작은 바램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