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에끌레어

by jjo_Mean 2018. 1. 10.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에끌레어


블라디보스토크 에끌레어/블라디보스토크 디저트/블라디보스톡 먹고와야될 것

블라디보스토크 맛집/블라디보스토크 여행/블라디보스토크 먹방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우리는 시내에 있는 에끌레어 유명한 집을 못갔어요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시간이 안되서ㅠㅠ

이렇게 블라디보스톡에서 에끌레어를 못먹고 가나..하고 

공항을 왔는데 카페에 에끌레어가!오오 여기서라도 먹어보자~ 하구 들어왔어요 ㅋ


정말 러시아 카페 그 특유의 풍이 있어요 조아조아 분위기도 굳굳ㅋㅋㅋ


에끌레어말고 다른 케익이나 빵 디저트들도 많이 있었어요 ㅋㅋ


에끌레어!!ㅋㅋㅋㅋㅋ

우리는 초코랑 화이트 초코로 했어요 ㅋㅋ

하나당 180루블인데 3600원정도 하는거에요 ㅋㅋ

가격이 좀 있는거같지만.. 그래도 먹어보는걸로


아메리카노 커피도 주문했어요 ㅋㅋ2000얼마였나 쌌어요 ㅋㅋ

컵홀더 완전 이상함..ㅋㅋ 불편했어요 ㅋㅋ


ㅋㅋㅋ 에끌레어 오오~ 커피랑 진짜 잘 맞는 디저트같아요 ㅋㅋ

공항에 있는데라 그런가 그냥 일회용 접시에 줬는데.. 음 그래도 머 나쁘지않음!


사진보다는 좀 커요 ㅋㅋ

포크랑 나이프도 저게 일회용이에요 ㅋㅋㅋ

뭔가 잇어보임 . 접시만 아쉽;;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쫀득한 슈크림이라 해야되나..

크림이 들어가있고 겉은 츄러스? 느낌?

뭐라해야되지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

안먹고 갔으면 정말 후회했을듯..ㅋㅋㅋ

 

화이트도 맛있었어요 ㅋㅋ 아 녹차랑 다른것들도 먹어보고싶은 욕심이..

ㅠㅠ먹어볼까 하다가 뱅기시간 다되서 빠이빠이ㅣㅠㅠ

정말 아쉬웠어요 ㅋㅋ 시내에서 에끌레어 유명하다는 그 곳을 꼭 가보고싶네여ㅠㅠ

암튼 정말 맛있게 먹은 에끌레어! 블라디보스톡 여행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