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횟집/백석동 횟집 솔직후기::봄날횟집

by jjo_Mean 2017. 10. 5.

| 봄날횟집

전화번호 : 041-564-684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횟집/백석동 횟집/모임장소/회식장소

깔끔한 횟집/백석동 맛집/천안 맛집


실내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ㅋㅋㅋ

주방도 훤히 보여서 넓어보이는듯..ㅋㅋㅋㅋㅋ


우리는 4인메뉴 150000원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스끼다시가 너무 많이 나와서 콜라주로 사진 합쳤어요;;ㅎㅎ

참치랑 연어랑 육회랑 같이 쌈 싸먹을 수 있게 나왔는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깻잎에 뭔지 모를 젓갈도 들어있고..저것도 괜찮았고..ㅋㅋ

참치회 무침이라해야되나..ㅋㅋ암튼 다 맛있었어요 ㅋㅋ


횟집에서 왠...김밥에 코다리조림에 저 치즈는 뭐지..그라탕?처럼 나왔어요.

다 맛은 있었지만 회도 안나왔는데 배가 차고있는 그런 느낌이;ㅋㅋ


산낙지에 꼬막에 갈비 김치전!ㅋㅋㅋㅋ

전 갈비는 안먹어봤어요... 배부를거같아서ㅠㅠㅠㅠ


대구탕, 전복, 조기도 한마리씩 나왔어요..ㅋㅋㅋ

대구탕이 진짜 얼큰하거 정말 맛있었어요!! 대구탕 맞나;;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 국물이었는데 완전 내스탈ㅋㅋㅋ


드디어 나온 회!!ㅋㅋㅋㅋ 배가 반쯤 차있는 상태였는데 회가 나왔어요.

그래도 회는 언제나 맛있다는겅~ㅋㅋ근데 실망;;ㅡㅡ

회가 너무 짜잘하게 잘려있었어요;

4인이긴한데 양도 너무 택도 없고.. 이게 새끼손가락 반만하게 잘려 있는게 너무 많아서

보기와는 다르게 먹은것같지도 않더라구요; 우리만 그랬던건가;;

맛은 있었는데...ㅜㅜ


그리고 나온 해물!! 돌멍게랑 멍게랑 생새우 전복이 나왔어요 ㅋㅋㅋ

전복은 다 먹은 후에 사진을 찍어서 전복은 안보이네옄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멍게랑 돌멍게가 진짜 하나도 안비렸어요..싱기..


팔딱팔딱 뛰는 생새우...첨에 생각없이 꼬리를 수저로 잘랐더니

머리가 팔딱팔딱 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놓쳐버림..

결국 동생이 머리도 다 까주고..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익힌새우는 못먹는데 생새우는 진짜 잘먹거든여><ㅋㅋㅋ


그리고 나온 랍스타!! 살도 꽉차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회랑 랍스타를 다먹으면 매운탕이 나와요.

여기는 끓여서 나온게 아니라 생 생선이랑 야채들도 다 생으로 나와요 ㅋㅋ

배불러서 많이 남기고 온게 아까워요ㅠㅠ

맛있었는뎅


매운탕 끓이는 동안 나온 튀김!! 종류도 많고 다 맛있었어요 ㅋㅋ


매운탕이랑 같이 먹은 알밥!ㅋㅋㅋ

알밥도 괜찮았어요 ㅋㅋ

봄날 횟집에서 아쉬웠던건 회가 제일 아쉬웠어요ㅠㅠ

횟집인데ㅠㅠ스끼다시는 다 만족했는데...제일 중요한 회가 실망을 줬네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