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회초리 횟집 추천해요.

by jjo_Mean 2017. 10. 11.

| 회초리

전화번호 : 041-523-599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횟집/숙성회

포항식물회추천/백석동 두툼/백석동 회초리

회식장소/백석동 모임장소

실내 내부는 넓고 좋았어요ㅋㅋㅋ 룸도 있고 다 바닥에 앉아 먹는 곳밖에 없습니당ㅋ


우리는 숙석회 2~3인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술은...소..맥.^^ㅋㅋㅋ오랜만에 친구랑 소맥하는거같아요ㅠ

여기서 맨날 물회랑 새우튀김만 먹었었는데 회도 오랜만!


문어숙회랑 생밤샐러드, 작은꽃게무침?조림?

암튼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미역국도 같이 나와요 ㅋㅋㅋㅋ

미역국안에 생선살이 들어 있는데 안비리고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묵은지랑 쌈이에요 ㅋㅋㅋㅋ 묵은지는 초밥만들어 먹을때 올려먹으니까

괜찮더라구여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꽁치~ 콘샐러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까지 나오면서 한상 푸짐해졌어요 ㅋㅋㅋ

39000원에 이정도면 훌륭한듯ㅋㅋㅋ


드디어 나온 숙성회!!! 회가 두툼하고 맛있어 보였어요ㅠㅠ

숙성회는

싱싱한 활어회를 위생적으로 장만하여 3~5도에서 일정 기간의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두툼하게 썰어 내는것을 기본으로 한다고해요. 

그래서 회가 두꺼웠낭ㅋㅋㅋ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만들어져서 나와요 ㅋㅋ


요렇게 두툼한 회를 올리고 묵은지도 올리고 쌈이나

초장,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엄청 맛있었어요ㅠㅠㅋㅋ


다먹고 5000원 매운탕도 주문!!!

매운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다른 횟집가면 매운탕 잘 안먹는데

여기선 둘이 다 비우고 나왔어요;;하하;;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회초리!! 담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