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장사랑

by jjo_Mean 2017. 10. 1.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점심먹기 좋은 식당!!

냉면이 맛있는 집이에요 ㅋㅋㅋ 회냉면 추천!!

 

 " 장사랑 "

 

전화번호 : 02-2638-2574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주차장이용

 

추천 ★★★★☆

실내에요~ㅋㅋ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고~ㅋㅋ

소파있는 쪽은 단체로 앉기에도 좋으니까 여러명이 와도 좋을거같아요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회냉면세트하나에 물냉면 단품 하나로 주문했어요.

세트에는 바삭불고기가 나와요~ㅋㅋ 그래서 둘이 하나면 될거같아서 세트는 하나만!

기본반찬은 요정도! 머 없었어요 ㅋㅋㅋ

저 배추절인거 저건 냉면이랑 같이 먹기 정말 좋았어요 ㅋㅋ

 

드디어 먼저 나온 바삭불고기!

요거 밥이 생각 났어요ㅠㅠ 맛있음!ㅋㅋ 그리고 냉면이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냉면!!ㅋㅋㅋ 면도 얇고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회비빔냉면!! 오오오 맛있음..ㅠㅠ

막 매운것도 아니고 양념도 맛있고 면도 얆고~ㅋㅋㅋ

전 물냉보단 회냉면을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회도 많이 들어있고 크기도 크고~ㅋㅋ 가위로 다 잘라 먹었어요...ㅋ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고 잘 먹고 온 장사랑이에요~ㅋㅋ

담에두 점심먹으러 타임스퀘어가면 또 갈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