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백석 맛집/백석터미널 맛집::스시존

by jjo_Mean 2017. 9. 28.

고양 스타필드가서 놀고 저녁먹으러 온 스시존!!

저번에는 점심에 초밥을 먹으러 갔다왔는데 이번엔 회를 먹으러 왔어요.


http://jjomin.tistory.com/312

↑↑↑↑↑

초밥 먹으러 갔을때 포스팅한 게시물이에요. 초밥도 대박이었어요ㅠㅠ


 " 스시존 " 


전화번호 : 031-908-0622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우리는 둘이서 모듬A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


모듬A = 사시미 + 해물+ 샐러드 + 초밥 + 구이 + 튀김 + 매운탕

이렇게에요 ㅋㅋ 둘이서 먹기엔 많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ㅋㅋ 


기본반찬은 요거에용ㅋㅋㅋㅋ

단무지가 막 짜지두 않고 얇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미소국이랑 죽도 나오는데 둘다 맛있어요 ㅋㅋㅋ

미소국은 한 세번 리필한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데랑 비슷하지만 그냥 이날따라 맛있더라구요 ㅋㅋ


샐러드에요 ㅋㅋㅋ 참치랑 광어였나.. 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요건 작은 그 새우 튀긴거같은데 겁나 맛있었어요;;;술안주로도 딱이고 

진짜 과자같고ㅠㅠ아 또 먹구 싶다ㅜㅜ 추가는 돈을 받는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기본으로 나오는것만 다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먼저 나온 해물!ㅋㅋㅋ 전복에 소라 새우, 쭈꾸미, 무슨..해초같은데 먼지모르겠어요;

저건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ㅋㅋㅋ 새우는 못먹고ㅠㅠ 전복이랑 소라 쭈꾸미는 맛났어요 ㅋㅋ


ㅋㅋㅋ그리고 나온 회!! 하 둘이먹기엔 많았어요..ㅋㅋㅋ

연어에 참치, 참돔 광어 숭어? 다 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회도 싱싱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엄청 두꺼워서 잘라먹었어요;;ㅋㅋㅋ 좀 얇았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뎅..그게 살짝 아쉽!


엄청 두껍죠!?ㅋㅋㅋㅋㅋㅋㅋ

저 참돔은 진짜 언제먹어도 맛있는듯..ㅠㅠ 

 

그리고 나온 초밥!!

저 배추안에 회가 들어있는데 조합이 대박이에요;; 저건 진짜 또먹고싶다ㅠ

나중에 초밥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ㅋㅋ


ㅋㅋㅋㅋ광어맞나..?ㅋㅋㅋ 진짜 초밥에 있는 회가 길어서 밥을 회로 싸먹었어요;ㅋㅋ

밥이 조금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


그리고 나온 구이!! 전 무슨 안주하나 더 시킨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구이가 그냥 꽁치하나 나올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연어구이랑 하나는 뭔지 모르겠는데 넘 괜찮더라구요 ㅋㅋ

구이 완전 만족!


그리고 매운탕!!ㅋㅋ

매운탕도 정말 간도 딱맞고 살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근데 먹다보니까 식어서 그게 아쉽..ㅠㅠ 다시 데워달라고 하면 데워주시는데

귀찮으니까..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정말 다 맛있었던 횟집이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