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한정식 추천/천안 갤러리아 맛집::뒤웅박고을 한상차림

by jjo_Mean 2017. 9. 26.

오늘은~ 밥먹으러 엄마랑 뒤웅박고을에 갔다왔어요.

예전에 세종시에 있는 원조 뒤웅박고을을 다녀왔는데 

산책도 하고 구경거리고 많고 정말 좋았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갤러리아에 이렇게 생겼다니....ㅋㅋ조하조하~~ㅋㅋ


-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8층 -

" 뒤웅박고을 "


전화번호 : 041-412-9861

영업시간 : 10:30~20:00 금,토) 1시간 연장 일) 30분 연장 

주차공간 : 갤러리아백화점 주차장이용


추천 ★★★★☆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고급스러웠어요 ㅋㅋㅋㅋ

노래도 잔잔하게 나오고..ㅋㅋ 


우리는 불고기 한상차림2인분이랑

제육볶음 단품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반찬들이 줄줄이... 정말 나물들도 다 맛있었어요;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반찬같은 그런 맛들..ㅋㅋㅋ


전을 먹다가 찍어서..ㅋㅋㅋ;; 녹두전 같았는데 세종 뒤웅박이랑 반찬들이 비슷해요!ㅋㅋ


뒤웅박 쌈장인가 ㅋㅋㅋㅋㅋㅋㅋ쌈장이 맛있어서

맨밥에 싸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황태구이?양념구이?ㅋㅋㅋㅋㅋ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메인반찬 나오기전에 밑반찬으로 다 배채울기세;;ㅋㅋ


뒤웅박 집된장으로 만들어 나온 된장국!!!

양도 많고 좋았어요 ㅋㅋㅋ


한창 꽉참...근데 이게 한번 치우고 다른 반찬들이 또 나왔었어요 ㅋㅋㅋ

하나하나 계속 반찬을 바꿔주셔서 사진을 다 못찍어어 아숩...ㅠㅠ


드디어 나온 불고기! 이만큼이 2인분이에요 ㅋㅋㅋㅋㅋ

당연히 맛있었어요.... 불고기가 왠만해서 맛없진 않져..ㅋㅋ 그리고 국물이 있는 그런 불고기가 아니었어요 ㅋㅋ

전 국물 없는게 좋아서..만족!


이건 제육 단품으로 주문한거에요 1인!ㅋㅋ

양이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

전 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제육을 더 좋아해서 제육이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정식에 포함된 돌솥밥!ㅋㅋㅋㅋㅋ

1인 먹기 딱 좋은 양으로 나와요 ㅋㅋㅋ


밥은 다 퍼놓고 물 붓고 누룽지 기다리기~><ㅋㅋ

돌솥밥은 누룽지가 짱이죠 ㅋㅋ


이렇게 뒤웅박 집된장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ㅋㅋ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사가두 좋을듯 싶네여 ㅋㅋㅋ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온 뒤웅박고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