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탕정 맛집/트라펠레스 맛집 추천::[시골촌] 김치찌개 강추!!

by jjo_Mean 2017. 9. 25.

학교다닐때 자주 갔던 시골촌!!

해장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고 술자리로도 좋은 식당인거같아요!ㅋㅋㅋ


" 시골촌 "


전화번호 : 041-531-88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01:001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실내는 요런 분위기에요 ㅋㅋㅋㅋㅋ

깔끔한데 포차분위기도 나고 좋아요ㅋㅋㅋ소파가 있는 단체석석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 우리도 이날 거의 20명이간거같은데..^^;;


우리는 양푼돼지고기 김치찌개, 명태내장탕, 철판김치 두루치기로 주문했어요.

우리 테이블은 김치찌개!! 전 여기서 이게 젤 맛난거같아요 ㅋㅋ


기본반찬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ㅋㅋㅋ

여기올때마다 근데 저 두부에 김치랑 싸먹는게 왜이렇게 맛있던지;;ㅋㅋㅋ

몇번은 리필해먹은거같은데..ㅋㅋ 먹다가 남은 두부는 찌개 안에 넣어 먹었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김지찌개!!ㅋㅋㅋ

진짜 완전 낡은 양푼에 나오는데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양도 짱!


저런 목살이 통으로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 이게 대였던거같은데 3명이면 소먹어도

괜찮을 양이에요 ㅋㅋ


요거는 내장탕!! 친구들은 이것도 다 맛있다구 그러더라구요ㅋㅋㅋ

저두 나쁘진 않았는데 김치찌개가 더..ㅋㅋ


알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이상하게 생긴 곤이? 그것도 많이 들어가있고

괜찮았어요 ㅋㅋㅋ


요건 끝 테이블에서 먹은 김치 두루치기에요 ㅋㅋㅋㅋㅋ

맛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비쥬얼은 굳굳!ㅋㅋ 담엔 이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한입 뺏어머거볼걸ㅋㅋㅋ


암튼 전 시골촌은 김치찌개가 짱인거같아요~ ㅋㅋㅋ 담에 놀러가면 또 가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