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르사이공 쌀국수로 해장하러 갔다왔어요~ㅋㅋ

by jjo_Mean 2017. 9. 23.

' 르사이공 타임스퀘어점 '


전화번호 : 02-2638-2366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주차장이용


추천 ★★★★☆


우리는 소고기쌀국수랑 르사이공 분짜를 주문했어요~!!ㅋㅋ

베트남 여행했을 때 먹었던 분짜가 생각나고 먹구싶어서 분짜로 주문!ㅋㅋㅋ

쌀국수는 해장을 하기위해..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 쌀국수 - 9500원 분짜 - 13000원

가격은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고수도 달라고하면 한웅큼 주시니까 먹고 싶으면 달라고 하세요...전 패스;;ㅋㅋ

남자친구는 잘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고수 먹는거 연습한다더니;;;;;ㅋㅋㅋ 

분짜는 저기 있는 국수를 소스에 찍어 풀어서 갈비랑 같이 싸먹는거에요.ㅋㅋㅋ

베트남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ㅋㅋㅋ 진짜 비슷하고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르사이공은 그리고 반미도 팔고 있었어요 ㅋㅋ 반미가 8000원대였던거같은데ㅠㅠ먹고싶었지만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담에가면 먹기로 하고 오늘은 아쉽지만 참았어요 ㅋㅋㅋㅋ

암튼 둘다 어제 술땜에..하하ㅏㅏㅏㅏ 해장도 제대로 하고 나왔어용ㅋㅋㅋ 그리고

바로 회에 술마시러간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ㅋㅋㅋ

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