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신불당동 카페 추천, 조용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Promise>

by jjo_Mean 2017. 9. 19.

오늘은 친구랑 동네에 있는 브런치 카페를 갔어어요 ㅋㅋ

저녁을 먹기엔 애매하고~해서 간 Promise카페!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도 맛있었어요 ㅠㅠ


" Promise "


영업시간 : 10:00 am ~ 10:00 pm


추천 ★★★★☆


브런치 메뉴들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

우리는 소불고기 파스타 그라탕으로 주문!!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


음료 메뉴에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가격은 쏘쏘~ㅋㅋㅋ 우리는 그라탕세트메뉴에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친구는 청포도 에이드로 시켰어요 ㅋㅋ


ㅋㅋ카페 자리는 많았어요 ㅋㅋㅋ 겉에서 보는거랑은 다르게 공간도 넓고~ㅋㅋ

의자도 푹신푹신>.<ㅋㅋㅋ


이렇게 단체 모임으로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 이 사진찍힌곳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면 좋을거같아요 ㅋㅋ 총.......10명은 넘게 앉을 수 있을거같았어요 ㅋㅋ


먼저 나온 음료!!!ㅋㅋㅋ

음료 잔이 너무 이뻤어요ㅠㅠ

특히 청포도에이드잔!!

양도 어마어마하고 맛도 짱이에요 ㅋㅋ

진짜 뭐가 씹히면서 막 엄청 달지도 않고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나중엔 다른 에이드도

마셔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소불고기 파스타 그라탕! 

위에는 치즈가 왕창~ㅋㅋㅋ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ㅋㅋ


ㅋㅋㅋ소품도 너무 귀엽>.<ㅋㅋㅋㅋ 


치즈안에는 파스타가!!!!!!ㅋㅋ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치즈, 소불고기, 파스타~~ㅋㅋ 다른데는 소불고기가 이렇게 있으면 좀 비린듯한 그런 고기 냄새 나는 곳도 많았는데

여기는 정말 너무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파스타 양도 많고..ㅋㅋ


앞으로 브런치먹으러 자주 갈거같은 카페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