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예쁜카페/목천 카페/북면 카페/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숨 카페

by jjo_Mean 2017. 8. 9.

천안 예쁜카페/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숨  cafe "


전화번호 : 041-568-6751

영업시간 : 평일 12:00~21:00 (명절 연휴 시 휴무) / 주말 11:00~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예쁜카페를 데려가겠다는  너 

천안에도 숨카페가 있는줄은 처음 알았어요.

드라이브하면서 가는것도 정말 좋더라구용ㅋㅋ


이렇게 야외도 있어요~ㅋㅋㅋ 여름엔..너무 더워서ㅠㅠ

다들 안에만..ㅋㅋㅋㅋ날 좀 풀리면 야외도 괜찮을듯싶어요.


실내도 분위기가 너무 예쁘게 되있어요.ㅋㅋㅋ

측면이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확 트여서 좋았어요 ㅋㅋㅋ

저수지, 논, 밭, 산 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천장에 조명들도 너무 예쁨..ㅠ_ㅠ


메뉴판이에용ㅋㅋ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 아이스랑 비엔나커피로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브라질 더치커피도 액상으로 하나 주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컷~

포천에 있는 숨카페가 규모도 크고 더 잘되있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영


요건 나중에 따로 먹으려고 산 브라질 더치커피!!

맛이 궁금해요 쌉싸름한 맛이라는뎅..ㅋㅋ


비엔나 커피 너무 이뻐ㅠㅠㅠ

위에는 생크림인가..크림이가 ㅋㅋ 첨먹어보는 커피에요

그리고 쿠키도 ~ㅋㅋㅋ


처음먹어보는데 괜찮았어용ㅋㅋㅋ

위에는 달고 아래는 아메리카노맛?ㅋㅋㅋ

여기는 전체적으로 기본 원두가 약간 신 아메리카노였어요

전 다 좋아하니까 만족!


ㅋㅋㅋㅋ크림 떠먹는 스푼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

그래서 한컷..ㅋㅋ 히히

웃자 ^___________________^


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으로 너무 분위기가 좋았던 숨카페!!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