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강남역 카페/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HEEKCAA(희차)

by jjo_Mean 2017. 9. 9.

강남역 돌아다니다 가게된 희차!!

뭔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들어가봤어용ㅋㅋ


" HEEKCAA [희차] "


전화번호 : 02-539-689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티 종류가 많은 희차!ㅋㅋㅋ

이런곳인지는 모르고 들어왔지만.. ㅋㅋㅋ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한잔이랑 애플자몽 후르츠를

주문했어용ㅋㅋㅋ레몬망고스무디를 먹고싶었는데 레몬이 다 떨어져서 안된데요ㅠ

레몬망고 유명한가...암튼 아쉬웠어용ㅋ


2층에 테라스가 보였는데 ... 어디로 올라가는거지;다른가게였나..ㅋㅋㅋㅋ

그래도 희차도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ㅋㅋㅋ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혼자 공부할 수 있게  되어있는

공간도 있고 ㅋㅋㅋ 편하더라구영 의자도 ㅋㅋ


드디어 나온 음료~ㅋㅋㅋㅋ 컵도 귀여웠어요 ㅋㅋㅋ

컵도 생각보다 커서...애플자몽은 다 못마시고 나왔어요ㅠㅠㅋ


ㅋㅋㅋㅋㅋ스벅처럼 주문 시간이랑 번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애플자몽 첨에 안섞고 먹었을땐 뭐지!>!>!!!?!?! 했는데

섞이니까 달달하고 상콤하고 맛있었어용ㅋㅋㅋ

담에 또 가게되면 그땐 꼭!!! 레몬자몽스무디를 먹어보는걸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