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대천여행/대천해수욕장 카페 추천/조용한 카페::아미띠에커피[Amitie COFFEE]

by jjo_Mean 2017. 9. 20.

대천 해수욕장에서도 가까운 아미띠에 커피숍!!

우리는 저녁에 뜬금없이 커피가 마시고싶어서 눈에 보이는 아무 카페나 들어갔어요 ㅋㅋㅋ

근데 분위기가 좋았...>.<!!


" 아미띠에 커피 [ Amitie COFFEE ] "


전화번호 : 041-932-432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아 두번째는 흔들렸넹;;ㅋㅋㅋ

가격은 비싸지도 막~싸지도 않고 적당한거같아요 ㅋㅋ

우리는 다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테라스 분위기가 굳굳ㅋㅋㅋㅋㅋ

날도 좋아서 밖에서 마시니까 더 좋았어요.

실내도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아미띠에 커피~ 저기는 패인트칠해놨나... 암튼ㅋㅋㅋㅋ 사진에서 좀 거슬리긴하지만!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아미띠에커피로 가보세용ㅋㅋ


카페에 있다가 바다구경하러 GOGO!!

대천바다는 저녁에 불빛이 있어서 밤바다도 즐길 수 있어요 ㅋㅋㅋ

사진을 참 못찍었지만~~~그래도 투척..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