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엔제리너스 자몽에이드~~탄산수에줌...ㅋㅋㅋㅋ

by jjo_Mean 2017. 9. 8.

" 엔제리너스 자몽에이드 "


5900원

자몽에이드~~ㅋㅋㅋ

여기는 사진처럼 밑에 시럽? 뭐라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원액?을 넣어주고

탄산수를 따로줬어요 ㅋㅋㅋ흔히 많이 보이는 그 병 탄산수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다른데보다 에이드 가격이 좀 있는편이에요 ㅋㅋㅋㅋ


탄산수 넣고 쉐이크쉐이크~~~~~~~~~~쉐킷쉐킷..

응..? 응.. 잘 안섞임...ㅋㅋㅋㅋㅋㅋ먹으면서 섞이게 냅둬야되는듯..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드 종류는 다 저런식으로 나오는거 같아여 ㅋㅋㅋ

좋은듯><ㅋㅋㅋ 암튼 담에가면 다른거로 또 마셔보려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