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맛집::통삼국

by jjo_Mean 2017. 8. 21.

" 통삼국 "


전화번호 : 041-568-039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엄마 아빠 추천으로 가게된 삼겹살집!ㅋㅋ 둘이서 맛있게 먹었었다며..이번엔 같이갔어용ㅋㅋ

가격은 쏘쏘...비싼편인건가 ㅋㅋㅋ 우리는 통삼겹으로3개 주문했어요 ㅋㅋ


시원한 묵사발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ㅋ 여름엔 묵사발이 짱짱!!


기본반찬도 많이 나오는 편이었어요 ㅋㅋ

나물들도 다 맛있었움ㅋㅋㅋㅋ


고추짱아찌~ㅋㅋ 이건 내가 진짜 좋아하는 반찬ㅋㅋ

고기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명이나물도 많이 나왔어용ㅋㅋ 명이나물에 고기 싸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여

전 패스...ㅋㅋㅋㅋ그냥 먹는게 젤 맛나영


파채랑 쌈이랑 저기 생와사비도..ㅋㅋ

와사비도 같이 올려먹으면 맛있데용ㅋㅋ 전 와사비를 못먹어서ㅠㅠ


꽉차게 차려진 반찬들!!ㅋㅋ 고기도 진짜 두껍져 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다 구워주시고 잘라구세여


저 젓갈 이름은 뭐드라.. 요새 삼겹살 집에서 많이 나오는..ㅋㅋㅋ

갈치젓? 암튼.. 고기찍어 먹으면 맛잇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많이 저렇게 먹던뎅ㅋㅋㅋㅋ


하핳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ㅠㅠ

저기 조그만하게 있는건 갈비살이에요. 주인아저씨가

한번 먹어보라구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용ㅋㅋ


다 익은건 이렇게 판에 올려서 천천히 드시면되용ㅋ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죽는줄;ㅋ


파채에 젓갈찎어서....ㅋㅋㅋ 비개도 쫀득거리고 괜찮았어요.

회식하시는 분들은 예약 하셔야될거에여ㅠㅠ

저기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이 있더라구여ㅠ


마무리는 커피~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통삼국!!이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