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의정부 맛집/의정부 민락동 맛집/민락동 족발추천::마왕족발 [배달가능]

by jjo_Mean 2017. 6. 28.

의정부 민락동 추천 맛집

민락동 족발 맛집/국물족발추천!!

다른 족발집이랑 차원이 다른!! 안먹어 보면 몰라요.

* 의정부 배달가능


 " 마왕족발 " 


전화번호 : 031-852-7399

 영업시간 : 평일 16:00~02:00 / 주말 12:00~0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당

제가 앉은 자리에서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사진한장 찰칵!!

자리가 넓직넓지하니 좋고 정말 깔끔했어요 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모든게 깨끗~ㅋㅋ


요건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패밀리세트로 주문했어여ㅋㅋ

패밀리세트 = 마왕통구이+보쌈구이+사이드메뉴 택1

우리는 사이트 메뉴를 마왕국수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요기가 사이드메뉴판이에요~ㅋㅋ 나중에 오게되면 저 볶음밥을 꼭!!!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채소와 샐러드~ㅋㅋ

채소가 정말 싱싱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샐러드도 굳굳ㅋㅋ


다른지점 마왕족발이랑의 차이가 있다면 바로 요것!!

숙주피클인거같아요 ㅋㅋㅋ 진짜 족발에 싸먹기 좋은거같았어요 ㅋㅋㅋ

우린 한번 더 리필!! 원래 족발은 저 무무친거랑 먹는데, 우리는 숙주피클을 더 많이 먹었어요 ㅋㅋ


ㅋㅋㅋ저 묵사발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부담없이 맛있는 반찬들은 계속 리필을^^;;ㅋㅋ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정말 착하시고 인상이 좋으셔서 부담없이 시켰어요ㅋㅋ 


직접 바로 구워 나오는거라 15분정도 걸리신다구 하시더라구여 ㅋㅋㅋ

드디어 나온 족발 보쌈!!! 비쥬얼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족발, 보쌈집에서 보던거랑은 정말 다른 비쥬얼이었어요 ㅋ


이것은 보쌈구이!!!

와우... 진짜 이거 머지..?ㅋㅋ 보쌈도 우리가 다른 보쌈집에서 먹던거랑은 전혀 다른 맛!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숙주피클에 싸먹어도 맛있고~!!

국물이 있어서 짤줄알았는데 전혀 짜지도 않았어요 ㅋㅋ


이것은 마왕통구이!!!!

패밀리 세트 양이 진짜 어마어마햇어요 ㅋㅋㅋㅋ

보쌈처럼 족발도 국물이 들어있었는데 이것도 역시 짜진않았어요 ㅋㅋ

그리고 족발이 진짜 야들야들하고 맛있더라구요ㅠㅠㅠ

퍽퍽한 살 부분들도 부드럽고..구이라그런가.ㅋㅋ 암튼 보쌈 족발 다 추천드리고싶어요 ㅋㅋ


이것은 마왕국수에요 ㅋㅋㅋ

비쥬얼은 생각했던거랑 달랐어요 ㅋㅋ 족발 보쌈처럼 국물이 좀 잇을줄알았는데

비빔국수?처럼 나왓어여 ㅋㅋㅋ일단 비벼 먹어보는걸루


비벼도비벼도 흰 소면~~~~ 보기엔 완전 싱거워보였어요 ㅋㅋ

근데 대.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간이 베있지.. 신기했어요 ㅋㅋ 맛있는 간장소스에 먹는 소면같은? 새콤달콤해요 ㅋㅋ

족발이나 보쌈에 싸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요것은 술이 너무 잘 들어가서^^;; 술안주로 먹은 나가사끼짬뽕!!ㅋㅋ

왕새우도들어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양도 완전 굳;;ㅋㅋ

배터지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명함도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는 전지역 배달가능하데요 쩔음ㅋㅋㅋ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던 족발 보쌈!!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