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맛집/신용산 맛집/용산 갈매기 맛집::나노갈매기

by jjo_Mean 2017. 7. 23.

용산 맛집/신용산 맛집/용산 갈매기 맛집

" 나노갈매기 "

 

전화번호 : 02-797-358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된 나노갈매기집!!

우리는 나노갈매기살 오리지날이랑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일단 오리지날!!

 

점심특선메뉴들도 있어요~ㅋㅋ

우리는 된장찌개도 주문!

 

기본반찬은 뭐 없었어요~ 그냥 싸먹을거랑 김치랑 뭐 이런?ㅋㅋㅋ

고기먹는덴 많은게 필요 없죠~ㅎ

 

그리구 나온 된장찌개!! 고기익히면서 다 먹은듯..ㅋㅋ

맛있었는데 양이 적었어요 ㅠㅠ

계란찜은 기본반찬~오오~아 오 맛있어 보여라ㅠㅠ

 

이건 그냥 오리지날이에요~ 다른 갈매기살 집이랑 똑같은 맛!

역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이번엔 양념!ㅋㅋㅋ 양념도 정말 굳굳ㅋㅋㅋㅋ

양념이라 구울때 힘들었는데ㅠㅠ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전 무조건 무쌈에 싸서! 양파랑...ㅋㅋㅋ전 오리지날도 맛있었는데 양념이 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구 온 갈매기살!!

추천해드립니당ㅋㅋㅋ

 

용산 맛집/신용산 맛집/용산 갈매기 맛집

" 나노갈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