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교대 맛집/교대 치킨 맛집::카츠네치킨

by jjo_Mean 2017. 6. 26.

교대 맛집 추천

교대 치킨집/마늘치킨 추천~


 " 카츠치킨


전화번호 : 02-6052-2128

영업시간 : 일요일휴무/11:30~2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랜만에 여자끼리 수다떨러 교대로~ㅋㅋㅋ

다들 치킨이 먹구싶다해서 치킨집을 찾다가 카츠네치킨으로 왔어요.

우리는 마성의갈릭치킨하나로 주문!


여기선 수제새우튀김앤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기본안주는 이렇게~ㅋㅋㅋ

저 닭다리과자 매콤하면서 넘나맛난것 ㅠㅠ


오늘은 소주말고 맥주만 먹자며.... 맥주만 주문했어요 ㅋㅋㅋ


오오오오이...잉..? 주문안했는데 샐러드가..?ㅋㅋㅋ 무슨 메뉴에 포함인가?ㅋㅋ

암튼 맛있게 잘먹었어요. 원래 나오는 샐러드라면.. 양도 대박 서비스 굳!ㅎㅎ


먼저나온 수제새우튀김앤감자튀김!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가.격.대.비~ㅋㅋ


감자튀김은 워낙 제가 좋아해서^^..ㅋ.ㅋ


그리고 나온 마성갈릭치킨!!!

오오 이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새우도 들어가있고 감자튀김도 나오는데 네명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 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근데.. 첨에 진짜 맛있어서 막 먹었는데

나중에 살짝 질릴뻔~도 한 맛..??그래도 다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용ㅋㅋ


돈까스가 식사로도 파는거같던데 나중에 오면 돈까스두 먹어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