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쭈꾸미 맛집::그집쭈꾸미

by jjo_Mean 2017. 6. 27.

배방 맛집/회식장소로도 추천 맛집

쭈꾸미 맛집


" 그집쭈꾸미 "


전화번호 : 041-533-328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내부는 요렇게~ㅋㅋ 많이 넓지도 좁지도 않은 그런 실내~


우리는 쭈삼피자세트로 4개 주문했어여 ㅋㅋ

쭈삼이 너무 먹구싶었는데 엥..왠피자 ㅋㅋㅋ일단 먹어보는걸루 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온 계란찜이에요 ㅋㅋ

양도 맛도 굳!


기본반찬두 많이나오더라구여 ㅋㅋㅋ

이것저것!~~


묵사발도~여름이라 그런가 요새 식당에서 묵사말이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암튼 맛은 굳굳


드디어 나온 쭈삼!! 근데이게 4인분?;;

4인분치고 고기양이 너무 적었어요;;ㅠㅠ


암튼 맛있게 다 볶아주세요 ㅋㅋ

우리가 안해도되서 좋았어요ㅠㅠ


이렇게!!삼겹살에 쭈꾸미에 한입에~~><

쪼금 매우면서 살짝 싱겁긴했는데

나름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


아.....고르곤졸라피자!!! 너무 뜬금없지만

그래도 고르곤졸라피자는 재가 좋아하니까^^

맛있었어영ㅋㅋ


나중에 밥도 볶아 먹었는데

치즈양은 ..응...음...ㅠㅠㅠ네..

그래도 맛은 잇었어여


먼가 네명이서 부족한감이 없지않아있어서

불고기를 또 주문했어여 ㅋㅋ2인분이었나;

암튼 이건 양이 엄청 많더라구여ㅋㅋ

그래도 배부르게 잘먹구 나왔습니다.ㅋㅋㅋ


배방 맛집/회식장소로도 추천 맛집

쭈꾸미 맛집


" 그집쭈꾸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