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백석 맛집/백석 스시맛집::스시존

by jjo_Mean 2017. 6. 25.

스시맛집/일산 맛집/백석터미널 맛집

정말 강추하는 초밥집이에요!!


 " 스시존 " 


전화번호 : 031-908-062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저녁엔 회드시러도 많이 오시는거같아요~ㅋㅋ

여기는 사시미 메뉴판이에요.


우리가 먹을건 요것!ㅋㅋ

시스존초밥이랑 스시존특조밥으로 1인분씩 주문했어요 ㅋㅋㅋ

주말 공휴일은 점심특선메뉴가 안된다구하네여


사케도 팔고있어요~ㅋㅋ

준마이는 마셔보고싶었는데 낮이니까..패스!!ㅎ


우리가 이른점심시간에 와서 한산하더라구요 ㅋㅋ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기본 반찬은 요정도~ㅎㅎ 다른곳이랑 비슷하죠 ㅋㅋ


샐러드도 나오고~~~


1인당 죽이랑, 미소국이 나왔는데 저 국이 무슨 생선이 들어간거같았어요..

아닌가..ㅋㅋ 암튼 생선의 그 맛이 낫던거같은데..ㅋㅋ


초밥에 놀람....와 이게 뭐야 비쥬얼 대박ㅋㅋㅋㅋ

진짜 놀래서 사진만 엄청찍었어요 ㅋㅋㅋ


회도 두껍고 밥은 조금에 완전 짱이었어요;;

요게 그냥 스시존 초밥이에요 ㅋㅋㅋ


이건 스시존특초밥!! 장어가 추가된거같아요 ㅋㅋ

근데 장어초밥도 대박;;

크기가 미친....다른데 한 3-4배는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


너무길어서 이렇게 싸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맛도 대박 진짜 제가 첨 맛보는 그런 스시..ㅋㅋㅋㅋㅋ

밥보다 회맛이 더 느껴지는 그런스시ㅠㅠ

아 또먹구싶네영 ㅠㅠㅠ


그리고 식사로 모밀이랑, 우동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우린 모밀하나에 우동하나!ㅋ

모밀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회초밥 다 먹을때쯤 나오는데 배불러 죽는줄;ㅠㅠ


식사류 나올때 튀김도 나와요!ㅋㅋㅋㅋ

새우튀김은 제가 못먹어서..ㅠ_ㅠ그래도 진짜 잘나왔어요


요건우동이이에요 ㅋㅋ 진짜 그냥 먹기 좋을 양으로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스시가 너무 맛있고 신기하게 나왔던 스시존..ㅠㅠ

가깝기만 하면 또 가고싶네여ㅠㅠ 나중에 백석터미널 갈일있으면 꼭 여기로 다시와야겠어요><


스시맛집/일산 맛집/백석터미널 맛집

정말 강추하는 초밥집이에요!!


 " 스시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