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천안 야우리 맛집/야우리 먹자골목::새마을식당

by jjo_Mean 2017. 5. 26.

천안 맛집/천안 야우리 맛집/야우리 먹자골목

연탈불고기 추천~! 7분돼지김치찜도 추천!


" 새마을식당 "


전화번호 : 041-561-607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밥먹으러 온 새마을식당!! 맨날 돼지김치찜만 먹으러왔었는데

오늘은 고기를 먹어보려구요!ㅋㅋ 신부동 새마을식당은 자리도 띄엄띄엄 넓고

좋았아용ㅋㅋㅋ


우리는 연탄불고기2인분이랑 7분돼지김치를 주문했어용

가격도 저렴이...ㅋㅋ


기본안주는 요정도!ㅋㅋ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갔다드셔야되요


요건 연탄불고기 찍어먹는 소스에요 ㅋㅋ

살짝 매콤한소스인데 괜찮았어요 ㅋㅋ


직원분이 너무 2인분을 한번에 쏟으시더라구요ㅡㅡ;;;

반씩 구워먹을라했는데 한번에 쏟으셔서 굽기가 좀 힘들었어요ㅠ


맛있게 익은 연탄불고기!!

정말 연탄냄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굽는기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good!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다익으면 불을 빼주시는데 천천히 먹다보니까 식는게 문제였어요ㅠㅠ

불이 있으면 타고ㅠㅠ.


밥한공기랑 같이 나온 7분돼지김치찜!!!><

1인분인데 밥양도 어마어마하고 고기양도 많구

역시 이건 언제나 옳은거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비쥬얼은 먹다만거같은데 ㅋㅋㅋ아니라는거~~~ㅋㅋ

암튼 정말 김이랑 밥이랑해서 같이 비벼먹었는데

너무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행복~


천안 맛집/천안 야우리 맛집/야우리 먹자골목

연탈불고기 추천~! 7분돼지김치찜도 추천!


" 새마을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