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원역 맛집/수원역 찜닭/수원역 먹자골목 맛집::하회마을 포차빠

by jjo_Mean 2017. 5. 22.

수원역 맛집/수원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맛집

수원역 찜닭 추천 맛집

" 하회마을 포차빠 "

 

전화번호 : 031-253-8684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리는 찜닭 순살 24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찜닭 주문시 계란찜, 죽통주, 음료수 중 선택이 가능해요!

우리는 계란찜으로 주문했어여ㅋㅋㅋ

 

먼저나온 계란찜! 서비스로 나오는거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ㅋㅋ 좋아좋앙ㅋㅋ

 

기본메뉴로는 그냥 요정도~ 샐러드 소스가 뭔지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 잘 안먹는데 순식간에 먹어버렸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찜닭!!ㅋㅋ 매콤매콤 정말 맛있어보였어요ㅋㅋ

끓기 시작하면 먹어두 된다해서 끓자마자 바로..!ㅋㅋㅋ

찜닭이 매콤하면서 맛은 있었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었어요.

둘이 먹기엔 딱 좋은 양이에요! 우린 셋이서 먹어서 적었나..ㅋ

 

다먹고 주문한 볶음밥!! 이건 2개에요 ㅋㅋ 3개 주문할라고 했는데

직원분이 많을거라고해서 2개만 주문했는데 진짜 많았어요 ㅋㅋㅋ

역시나 찜닭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죵ㅋㅋㅋㅋ

 

그리고 또 주문한 파전!!ㅋㅋㅋ

9000원인데 두껍고 파전이 컸어요~ㅋㅋ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는데 다 못먹구 나와서 아쉽.ㅠ_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온 하회마을 이었습니당ㅋㅋ

 

수원역 맛집/수원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맛집

수원역 찜닭 추천 맛집

" 하회마을 포차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