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맛집/야우리 맛집/야우리 먹자골목 치킨::끌레치킨[Cle chicken]

by jjo_Mean 2017. 5. 25.

천안 맛집/천안 야우리 먹자골목/야우리 치킨집

야우리 뒷골목에 있어요~추천추천

" 끌레치킨 [Cle chicken] "


전화번호 : 041-564-9293 

영업시간 : 영업시간 :15:30~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1차로 고기를 실컷먹고 2차로 간 치킨집!ㅋㅋ

야우리를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첨보는 치킨집이었어요.

야우리 먹자골목 언덕으로 좀만 올라가면 보여요!


[ 메뉴판 ]

전 메뉴가 반반이 된데요!ㅋㅋ

우리는 끌레양념치킨반마리랑 끌레허니갈릭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반반으로 할 시에는 비싼 가격으로 받는데용ㅋ

그래서 우린 18000원!!!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자리도 칸막이로 분리되어있어서 더더좋았어여ㅋㅋㅋ


기본안주는 요정도!

저게 무슨 면튀긴거라는데...맛있었어요;ㅋㅋㅋ다먹음;;ㅋㅋㅋㅋ


치킨은 역시나!!!!!!!!!!!!

양념이랑 허니갈릭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저 마늘도 하나도 안타게 어떻게 저렇게 튀겼는지ㅠㅠ

반해버렸음;ㅋㅋ

이제 야우리로 치킨먹으러 갈땐 끌레치킨으로 가야겠어요><


천안 맛집/천안 야우리 먹자골목/야우리 치킨집

야우리 뒷골목에 있어요~추천추천

" 끌레치킨 [Cle chick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