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원역 술집/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이자카야::옥집

by jjo_Mean 2017. 5. 23.

수원역 술집/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이자카야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거 같아요~


 " 옥집 " 


전화번호 : 031-242-433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메뉴판이에요~ㅋㅋ

메뉴는 이게 전부ㅋㅋ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닌데 다 맛있나봐요!ㅋㅋ

우리는 치즈계란말이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ㅋㅋ

단체로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자리는 꽉차있음...ㅋㅋ


기본안주에는 콩나물국이랑 과자~ㅋㅋㅋ

콩나물국 양은 많았어요 ㅋㅋ 기본안주로 완전 짱!!ㅋ


드디어 나온 계란말이!! 비쥬얼은 합격!ㅋㅋ

근데 케찹, 머스타드가 너무 많이 뿌려져있었어요.ㅋㅋ

계란말이라는걸 모를 정도로..?ㅋㅋㅋ


음...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긴한데

이게 계란말인지 계란 반죽인지..ㅎㄷㄷ;;

수저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실망..ㅠㅠ 뭔가 근데 수저로 먹었을때 치즈가 많아서 그런지 맛은 괜찮았지만

형체는 알아 볼 수 없었어요^^:;하하

담에는 다른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수원역 술집/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이자카야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거 같아요~


 " 옥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