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 맛집/강남역 맛집/신논현 맛집::강남육회

by jjo_Mean 2017. 5. 29.

강남 맛집/강남역 맛집/신논현 맛집

강남역 먹자골목 육회집


" 강남육회 "


전화번호 : 02-562-4795

영업시간 : 일~수 17:00~24:00

목~토 17::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리는 어딜갈까하다가... 결국 결정을 제대로 못하고

들어오게됬어요 ㅋㅋㅋ 육회냐 아구찜이냐~하다가 ㅋㅋㅋ...가위바위보로 결국..ㅋㅋ

내부는 깔끔했어요 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보일정도로 깨끗함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육사시미+연어사시미=37000원 자리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쏘쏘~~ㅋㅋ


기본반찬으로는 뭇국이랑 상추절인게 나왔어요 ㅋㅋ

뭇국은 다먹으면 또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연어 육회~ㅋㅋ

양은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4명이서 먹기는 적었지만^^;

두세명이 먹기는 딱 좋을거같았어요 ㅋㅋ


가운데는 이렇게 곁들여 먹을 수 있는것들이 나와요ㅋㅋ


연어연어~~~ㅋㅋ 연어도 정말 맛있었는데 좀 얇은게 아쉬웠어요.

연어집에서 먹는 연어를 생각해서그런가ㅠㅠ 좀만 두꺼웠으면...ㅠㅠ


육회는 양도 맛도 굿!ㅋㅋㅋ 노른자랑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가격대비 괜찮게 먹고 온거같은데 배는 안차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온 강남육회였습니다.

강남 맛집/강남역 맛집/신논현 맛집

강남역 먹자골목 육회집


" 강남육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