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신촌 맛집/신촌 초밥 맛집/신촌역 추천 맛집::닌자초밥

by jjo_Mean 2017. 5. 15.

홍대맛집, 신촌맛집, 초밥 맛집으로 추천!

신촌역 6번출구에서 가까워요~ㅋㅋㅋ


(신촌서강대점)

" 닌자초밥 [Ninja초밥] " 


전화번호 : 02-3272-994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연중무휴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신촌에 있는 닌자초밥집을 다녀왔어요ㅋㅋㅋ

신촌역 6번출구에서 쭉~ 위로 올라오시면 있어요.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단체로 와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았어요.

실내 분위기도 good good!!


우리는 2인세트 친구세트하나랑 3인세트 트리플세트로 주문했어요.

커플세트랑 친구세트 다른게 친구세트가 초밥이 더 나오는대신 새우튀김이랑 롤이 안나와요~


여긴 안주메뉴에요 ㅋㅋ 저녁에 술마시러와도 좋을듯!

회무침에 초밥에 우동 소주까지해서 12000원;;;ㅎㄷㄷ ..


먼저나온 샐러드~ㅋㅋ 정말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간장 락교도 먹을만큼만~!!

와사비는 초밥나올때 나와요~ 


먼저나온 3인세트!!ㅋㅋㅋ 넘나 맛나 보이는 것.

양은 정말 많아보였어요.

얼릉 빠릴 먹구싶은데 일단 사진부터!ㅋㅋㅋ


롤도 6개나오고~ 초밥들도 다양하게 나왔어요ㅋㅋㅋ

암튼 다 맛있음...ㅋㅋ 저 새우 불로 살짝 데친 저건 첨봤어요! 맛은 당연 맛잇었어요ㅋㅋ


생연어, 참치, 광어, 생새우등등.. 여긴 내가 다 좋아하는 초밥들ㅋㅋㅋㅋㅋㅋㅋㅋ

회들도 싱싱하고 밥 양이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ㅋㅋ


요건 2인 친구세트!! 다 초밥으로만 나왔어요 ㅋㅋ

둘이 이거에 우동까지 먹으면 배 터질거같은데..가격대비 정말 짱인거같아요.


맛있어보이죠ㅠㅠ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

유부초밥 옃에 있는것도 첨보는건데 친구가 연어 살짝 익힌거 같다는데..

맞낭ㅋㅋㅋㅋㅋ암튼 맛있는걸루^^


친구세트에는 간장새우초밥두 나왔어요 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ㅋㅋㅋ


우동도 나왔는데 양은 딱 좋았어요.

많지도 적지도 않은ㅋㅋㅋㅋ 초밥이랑 딱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닌자초밥의 특별함! 고르곤졸라피자..엥?

근데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 먼저 없어진거같아요.

특이한 조합이었지만 추천하구싶어요ㅋㅋㅋ 요 피자는 5000원! 가격대비 짱이에요ㅠ


신촌역 맛집/신촌 추천하고싶은 초밥 맛집이었습니당ㅋㅋ


홍대맛집, 신촌맛집, 초밥 맛집으로 추천!

신촌역 6번출구에서 가까워요~ㅋㅋㅋ


(신촌서강대점)

" 닌자초밥 [Ninja초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