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모란역 맛집/성남 맛집/게장 맛집::꽃게맨꽃게걸

by jjo_Mean 2017. 5. 18.

성남 맛집, 모란역 맛집, 모란역 12번출구 앞

꽃게탕, 게장 전문점


 " 꽃게맨꽃게걸 " 


전화번호 : 031-757-999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건물 주차장이용


추천 ★★★★☆


오늘은 갑자기 게장이 땡겨서 모란역 근처 게장 맛집을 찾가 가보게 됬어요.

모란역 12번 출구앞에 있는데 간판이 완전 크게 보여요.ㅋㅋㅋ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ㅋㅋㅋ 회식으로도 많이 오시는거같았어요.


우리는 점심에가서 평일 점심특선 꽃게탕+간장게장(1인)으로 2개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을 먹으러갔는데 처음포함3회밖에 안된다해서 그냥 꽃게탕에 먹기로 결정!


기본반찬입니당ㅋㅋㅋ종류는 많지 않지만 다 맛있었어요. ㅋㅋ 

배추김치가 있었으면 했는데 말하면 주셨으려낭..ㅋㅋ


먼저나온 간장게장! 한마리씩 2마리가 나왔어요.

속살은 많이들어있고, 생각보다 크기도 컸어요ㅋㅋㅋ

다리는 반만 잘려나오니까 가위로 2등분씩 더해서 드세요 ㅋㅋㅋ 양이 적은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요 ㅋㅋ


그리고 나온 꽃게탕!! 야재도 많이 들어가있고 양도 많고~><

빨리끓어라~~


꽃게탕에도 꽃게 2마리가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맛도있꼬~ 살도많고~ㅋ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둘이서 20000원에 완전 짱!!

평일 점심특선메뉴 만족하고, 배부르게 먹구나왔습니다~><


성남 맛집, 모란역 맛집, 모란역 12번출구 앞

꽃게탕, 게장 전문점


 " 꽃게맨꽃게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