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촌 맛집/신촌 인도요리/이색 데이트/완전추천::아마(AMMA)

by jjo_Mean 2017. 5. 13.

완전 강추하고 싶은 인도요리 전문점!!

신촌 맛집/신촌 데이트/신촌 이색 먹거리

정말 인도사람이 운영하는 인도요리 맛집! 난 무제한!!


" (AMMA) "


전화번호 : 02-332-9302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신촌에서 점심으로 먹은 인도요리!!

처음 먹오보는거기두 하구, 궁금하기도 해서 기대기대하면서 갔어요.

향신료때문에 못먹으면 어쩌나 걱정도 했지만 일단 GO!!


나마시떼~ㅋㅋㅋ 식당 분위기가 정말 인도인도스럽죠?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 메 뉴 판 ]


우리는 런치2인세트 26000원 자리로 주문했어요!

탄투리치킨반바리 + 커리 + 난+ 강황 밥 + 라씨(플레인, 망고, 딸기중 선택 2)

인도 사람들이 하는 식당인데 어눌하면서도 한국말을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문제없이 주문 완료!!


커리랑 난은 좀 더 기다리고~ 탄두라치킨 반바리가 먼저 나왔어요.

저 초록색 소스가....음...고수라는데 못먹음;;;ㅡㅡ

웩 정말 맛이..음..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와 향이 엄청 독했어요.


탄두리치킨!ㅋㅋ 

탄투리 치킨은 향신료를 넣은 요구르트에 재운 닭으로 탄두르에서 구워낸 인도 요리래요.

향신료때문에 못먹으면 어쩌지했는데 역시 닭은 닭..!!!

너무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둘이서 두조각씩 에피타이져로 후다닥 먹어버렸어용ㅋㅋ


요건 샐러드! 머스타드같으면서도 아닌거같은

소스가 강한향도 아니어서 맛있고 괜찮았어요 ㅋ


이게 라씨!! 약간 요거트 맛?? 요플렛맛??ㅋㅋㅋ

음료는 라씨랑 탄산중에 고를 수 있는데 무조건 라씨로해요! 맛이씀;;ㅋ

목마르면 물드세요하핳


드디어 나온 커리!! 우리는 매운맛으로 했는데 많이 안매웠어요.

완전 살짝 매콤정도?ㅋㅋㅋ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안에 닭가슴살인가 고기도 들어있는데 양도 많았어요.


드디어 나온 난! 우리는 플레인 난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갈릭 난으로 추가주문했는데 저는 플레인 난이 젤 맛난거같아요.

그리고 이 난은 세트로 인원수에 맞게 주문시 무제한에요!!!

난 종류는 바꿔도 무제한! 우리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커리 양도 많아서 난 두개정도 먹으니까 양이 딱 좋더라구요 ㅋㅋ


강황밥! 노란밥에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카레소스에 비벼서 먹었는데 한그릇 뚝딱!!ㅋㅋ


이렇게 난에 커리를 찍어서 한입..ㅠㅠ

왜 인도사람들이 손으로 밥을 먹는지 알거같았어요 ㅋㅋㅋㅋㅋ

모든게 손이 편한 음식들..^^;;

암튼 난에 저렇게 커리를 찍어먹는걸 보기만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맛도 있고 뜯어먹고 찍어먹는게 재밌었어요 ㅋㅋㅋ


향신료때문에 걱정했던건 다 사라지도 또 방문하고 싶어지네용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인도요리!!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ㅋㅋㅋ


완전 강추하고 싶은 인도요리 전문점!!

신촌 맛집/신촌 데이트/신촌 이색 먹거리

정말 인도사람이 운영하는 인도요리 맛집! 난 무제한!!


(AM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