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치킨/배방 호프집::아랑치킨

by jjo_Mean 2017. 5. 11.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치킨집 추천

서비스 완전대박!!

 " 아랑치킨 " 


전화번호 :: 041-532-9291

영업시간 : 매일 05:00 - 0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회식2차로 가본 아랑치킨!ㅋㅋ치킨먹으러 갔는데

우리는 먹태를 시켰어요.. 고기를 실컷 먹고나와서ㅠ

숯불먹태 14000원 주문!!


근데엥?

왠 계란말이?

주문잘못들어갔나?

서비슨가? 서비치고는 너무 큰데?

라며....우리는 한참 멍때렸어요 ㅋㅋㅋ

근데 서비스!! 대박~ 그냥 안주하나에요..

맛도 완전 굳!!


그리고 나온 먹태!ㅋㅋ 먹태도 양이 많았어요ㅋㅋ

당연히!! 맛도 바삭하고 GOOD!!!


먹태를 먹고 있는데 이런 주전부리가 또! 서비스~!

다른 가게에선 맥주 기본안주로 나오는 것들같은데

여긴 먹태를 먹고있으니까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조아조아><


흠 아직 먹을게 더있었는데

1인당 하나씩 오렌지가...오오오오오옷!!여기 먹태하나를 시켰더니

서비스가 엄청났어용ㅋㅋ


다음에도 배방에서 회식하면 2차로 아랑치킨을 가야겠어요><

다음에 치킨머그러 gogo!!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치킨집 추천

서비스 완전대박!!

 " 아랑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