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고양 맛집/화정 맛집/도내동 맛집/옻닭/황기닭::방아골

by jjo_Mean 2017. 5. 14.

일산 맛집/고양 맛집/화정 맛집

황기닭백숙 완전 강추!!

옻닭도 있어요~ㅋㅋ

 " 방아골 " 


전화번호 : 031-972-2062

영업시간 : ~10:00PM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오늘은 고양 도내동에 있는 닭백숙 집을 가봤어요.

화정역에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비 5천원정도 생각하시면 될거에여.

완전 시골길에 있어서 차이용 추천!

정말 맛집인가 구석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예약필수!!!


가정집같은 공간! 요기는 다 룸이에요.

룸도있고 홀도 있는데 홀은 완전 넒은데 시끄러운게 단점;

예약할때 방으로 해달라고 해야되용


요기가 홀이에요 ㅋㅋㅋ 넓죠 ㅋㅋ 사람들이 다 룸으로 가서

홀에는 사람이 많이 없는데 룸 예약이 다 차면

그 후에 오는 손님들은 다 요기루.ㅠㅠ

 

우리는 황기닭으로 한마리 반 주문했어요.

근데 네명이서 한바리면 될거같았어요ㅠ

한마리반 너무 많았음..ㅠ.ㅠ 닭이 너무커서ㅠㅠ


우리는 4명인데 룸으로!!ㅋㅋ

5명일 수도있어서 이러헥 주문했는데 결국 4명이서 먹었어요.

닭 엄청 크죠;;;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리 반 어케다먹지..했는데 결국 배터지게 다먹긴했어여;


기본 반찬들~~특별한건없었어요 ㅋㅋ

닭먹어야지 닭!


닭이 정말 컸어요;;ㅋㅋ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은데ㅠㅠ

너무 멀어서흑흑

퍽살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밑에 뒤적거리면 깔려있는 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을 다 먹구 죽을 먹었는데 와우...양이 어마어마..ㅋㅋ

42000원에 이정도면 돈이 안아까울거같아요ㅋㅋ

한약재료도들어가있고, 완전 푸짐..ㅠㅠ


술안주로 국물이랑 먹다가 시킨 감자전!!

나중에가면 또 시킬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바삭하고 완전 맛있었어요!

다들 닭먹구 배부르다고 하면서 시키긴한건데 순식간에 다먹었어요 ㅋㅋ


일산 맛집/고양 맛집/화정 맛집

황기닭백숙 완전 강추!!

옻닭도 있어요~ㅋㅋ

 " 방아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