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신사 연어 맛집::

by jjo_Mean 2017. 5. 1.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신사 연어 맛집

평일에도 줄서서 먹어야되는 연어집


 " 신사연어 " 


전화번호 : 02-545-5700

영업시간 : 매일 17:30 - 00:30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거의 한시간은 기다려서 들어온 신사연어..

자리도 생각 보다 넓고 바도 있는데 엄청 기다렸어요ㅠ

대기 두번째였는데ㅋㅋㅋ그래도 기다림!ㅋㅋㅋ


------------------ 메뉴판 -----------------

우리는 연어사시미 중하나랑 사천식 홍합 연어볶음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요거 한가지에요.

근데 이게 왜키 맛있던지...ㅋㅋㅋ다먹었어요^^


바로나온 연어사시미!! 완전 대박 쩔음...

연어 두께보소ㅋㅋㅋㅋ젓가락이나 그냥 입으로 잘라 먹어야되요.

신사연어에서 자체 숙성한 연어래요. 허브향도 나고.. 일반 연어집에서 막는 연어랑은 좀 다른맛이 나긴해요.


어마어마하죠...ㅋ진짜 두께가 엄청나요..

첨에 나올땐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4명이서 결국 다 먹지도 못하고 남겼어용..

아까워라ㅠㅠㅠㅠㅠㅠ


사천식 홍합 연어볶음!! 이건 완전 더더 대박ㅋㅋ

볶음 면이 매콤하면서 엄청 맛있었어요..

익혀서 나온 연어살도 완전ㅠ_ㅠ 또먹으러가야징ㅋㅋ


요건 연어 머리래요 ㅋㅋ

같이 간 언니가 신사연어 단골이라고..사장님이 먼저 알아보시고

서비스를^^ㅋㅋ 완전 짱!ㅋ 연어머리구이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고 괜찮았어요.

감사합니당 ^_______^


네명이서 진짜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ㅋㅋ

남긴게 아까움..ㅠㅠ 흑흑 저 가운데 조그만하게 있는 새우튀긴건 정말 맛있었는데

메뉴에 있는거라 추가로 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여ㅠ_ㅠ

기본반찬으로 계속 리필되는줄ㅠ_ㅠ흑흑흑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


다른 연어집이랑은 다른 연어 맛!! 이색 연어 요리~!

신사연어 추천해드립니당!_!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신사 연어 맛집

평일에도 줄서서 먹어야되는 연어집


 " 신사연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