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단양 여행①] 단양 대명리조트!! 오래된 건물인데도 너무 깨끗해요!

by jjo_Mean 2017. 4. 23.

 " 단양 대명리조트 "


주차장에서 보이는 대명리조트~ㅋ

맑은 하늘에 정말 이쁜거같아요.ㅋㅋ


체크인 하고 들어온 우리! 우리는 4인 싱글침대2개로 

예약했어요 ㅋㅋ 거실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침대도 완전 폭신..ㅠ.ㅠ진짜 좋았어요.


요긴 작은 방이에요. 방도 2명정도 잘 수 있는?

우리는 이불만 꺼내서 거실에서 다같이 잤어요 ㅋㅋ 방이 먼가 답답해보여서ㅠ


그래도 방에 붙박이장도 있고

빨래대도있꼬~ㅋㅋ 시설은 좋았어요.

오래된 건물치고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주방~ㅋㅋㅋ 주방엔 인덕션하나에요.

요래 많이 해먹기엔 좀 불편 ㅠ

불도 금방 안데펴져서ㅠ


화장실도 꺠끗했는데 ㅋㅋㅋ 색이 흐흐 초록초록 촌쓰~ㅋ

그래도 따뜻한물도 잘 나오고 샴푸랑 바디워시도 있어요.

린스, 치약은 챙겨가시는걸로..ㅠㅠ


우리는 놀다가 야외에 불빛으로 이쁘게 꾸며놔서

구경나왔어요 ㅋㅋ 11시쯤되니까

조명이 다 꺼졌어요ㅠㅠ 사진찍기에도 굳!


요건 우리가 해먹은 감바스 알 아히요랑 안심스테이크!!

얼마나 맛있던지ㅠㅠ아 또먹구싶어요ㅠ배고파짐;


오는길에 회도 사와서...하하..^^

정말 포식하구 온 여행이에요 ㅋㅋ

다들 패러글라이딩해서 피곤했을텐데...안잠;; 수다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편하게 쉬고오고 즐거웠던 여행이었어요.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