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서울 나들이/벚꽃놀이/벚꽃구경/서울 벚꽃::서울숲

by jjo_Mean 2017. 4. 10.

람도 많이 없고~ 공원두 너무 이쁘고 넓고><

벚꽃보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서울숲이에요.

가을에는 단풍나무들로 너무 이뻣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 가을에도 다녀와야겠어요 ㅋㅋ


 " 서울숲 " 



이번주말에는 생각보다 미세먼지가 많지 않았어요.ㅋㅋㅋ

이정도면 뭐..ㅋㅋ 사진이 좀 어둡네여ㅠㅠ




이렇게 애들 놀기 좋게 공원도 넓었어요 ㅋㅋ

개들도 많고; 뭐 축구도하고 하던뎅ㅋㅋㅋ 애기들뿐^^;

이공원을 지나 씨유를 지나면 벚꽃길이 있어요!



아까 공원이랑은 너무 다른 풍경이죠..

진짜 들어서자마자 우와~~~~~했어요 ㅋㅋ 다들 사진찍기 바쁘더라구요 ㅋㅋ

근데 벚꽃이 좀 낮게 있는 것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어요.ㅋ.ㅋ

너무 다 높아서 가까이서 같이 찍기가 흑흑



벚꽃길을 걷다보면 사슴도 있어요ㅋㅋ

원래 먹이도 줄 수있는데 구제역때문에 잠시 중단됬다고 해요ㅠ

아쉽ㅋㅋ 냄새는 좀 나지만 사슴이 너무 이뻤어요 ㅋㅋ





벚꽃길 끝쪽에 다리가 하나 있는데 올라가서 사진찍으면

진짜 멋있어요!!ㅋㅋ 여기가 명당인가.. 다들 사진찍느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저두 한 컷만 찍고 내려왔어요ㅋㅋㅋ


이번주가 만개해서 더 이쁠거같은데 다들 서울숲으로 나들이 다녀오세용!!ㅋㅋ


 " 서울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