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단양 여행③]단양 패러글라이딩/스카이패러글라이딩 완전 짱!!

by jjo_Mean 2017. 4. 25.

안전하고, 경력20년이상 베테랑 파일럿이랑 같이하는 비행!

첫 패러글라이딩 완전 꿀잼이었어요! 추천하고 싶은 스카이패러

파일럿 분들도 다 좋았어요.


" 스카이 패러글라이딩 "


전화번호 : 010-4489-3326

영업시간 : 매일08:00~18: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주말에 친구들이랑 단양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갔어요!

처음 타보는거라 완전 긴장 백배 ㅋㅋ 다들 처음이랑 떨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스카이 패러글라이딩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갔어요.

산꼭대기까지 차갖고 올라갔는데 운전잘하는 사람이가야되요..길이..아주 최악 ㅋㅋ

아니면 픽업도 되니까 그게 나을수두있어요.ㅋㅋ


ㅋㅋㅋ 접수증을 받고 비행장으로 gogo!!

접수증은 5분?ㅋㅋ 비수기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ㅋㅋ


드디어 비행장!!ㅋㅋ 아까 그 접수증을 갖고 있으면

파일럿분이 이름을 불러주세용ㅋㅋ 그럼 가서 장비착용하고 비행준비!ㅋ

낙하산이 생각보다 엄청 커써요!ㅋㅋ 올라가서 구경하는 내내 긴장긴장


앞만 보고 달리면 저렇게!! 낙하산이 펼쳐져요 ㅋㅋㅋ

낙하산이 펼쳐지고 달리는게 힘들긴한데 그냥 앞으로 힘만주면 되는거같아요 ㅋㅋ


흐흐흐 행복><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ㅋㅋ 날씨도 좋아서 다행이었지만

진짜 하늘을 나는 기분이란 크크킄ㅋㅋ 완전 편안하고 재밌었어요.

고프로는 2만원 촬영비를 따로 냈어요. 개인 고프로가 있으면 가져가도 좋은데

그냥 거기서 촬영비 내고 찍는게 더 예쁘게 찍히는거같아요.


개인 고프로는 개인이 알아서 찍어야되는데, 촬영비를 내고 찍으면

파일럿이 중간중간에 고프로를 가져가서 예쁜풍경이 잘 나오도록 찍어주시거든요ㅋㅋ

촬영비 내는거 추천!



이렇게! 이것도 파일럿분이 뒤에서 풍경이 한눈에 이쁘게 들어오게ㅠㅠ

진짜 이쁘죠.. 하늘위에서 직접 내려다 보면 그 느낌이...ㅎㄷㄷ...달라요ㅋㅋ

사진으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뭐그런!ㅋㅋㅋ

정말 다음엔 가을에 와서 또 타려구 생각중입니당ㅋㅋ


" 스카이 패러글라이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