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정선 여행⑥] 정선 화암동굴 맛집/정선 맛집::중앙식당

by jjo_Mean 2017. 3. 21.


정선여행 먹거리&맛집

정선 화암동굴 입구에 있어요~

토종닭도리탕/곤드레밥 맛집 추천


" 중앙식당 "


전화번호 : 033-562-2225

주차공간 : 화암동굴 주차장 이용가능


추천 ★★★★☆




화암동굴을 구경갔다가 너무나 배고팠던 우리...ㅋㅋㅋ

밥먹고 집가자며 가게된 식당이에요.ㅋㅋㅋ

정선에 왔으니까 곤드레나물 밥도 먹어보고싶어서^^..ㅋㅋ





식당이 크진 않았어요. 2층도있나..그건 모르겠지만;ㅋㅋ





우리는 곤드레나물밥 3개랑 토종닭 도리탕을 하나 주문했어요.

토종닭 도리탕은 소중대가 없이 하나에요..한 4-5명이서 드시면 괜찮을거같아요.





기본반찬이에요~정말 시골집에서 할머니가 주시는거같은...

그런 반찬들ㅋㅋ 근데 다 마있었어요! 





특히 곤드레나물 무침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먼저 나온 곤드레 나물밥!!

간장이랑 된장을 넣어서 비벼드시면되요.

간장만 넣으셔도 되고~ 된장만 넣어서 드셔도되고~

저는 간장왕창에 된장은 조금만 넣었어요.





완전 맛있음!!!!!!!원래도 집에서 엄마가 곤드레밥을 많이 해주시는데

정말 좋아해요. 집에서 먹는거랑 맛은 당연히 좀 다르지만 된장을 좀 넣으니까 더 구수하더라구요.

양도 완전 많았고 맛도 GOOD!!




빠질수 없는 막걸리~ㅋ

이번에는 곤드레 막거리를 마셔보기로했어요.

전날은 일반 막걸리를 마셔봤으니까;;ㅋㅋㅋㅋ

근데 곤드레 막걸리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곤드레 향이 나는건아닌데 뭔가 있어요..

맛있으니까 정선여행가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해드려요!





한 25분이 지나서야 나온 닭도리탕!!완전 양에 입이 쩍~~

토종닭이라서 그런가 닭조각들도 엄청 컸어요.

맛도 완전 맛있고, 살짝 매콤한정도?ㅋㅋㅋ

양념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따로 밥을 볶아 달라고 한거아니에요~

우리가 남은 곤드레나물밥이랑 반찬으로 나온 김이랑해서

직접 볶았어요^^ㅋ 양념이 맛있으니까 밥을 볶아도 맛있더라구요><


다들 완전 배불러서 볶음밥을 좀 남기고 나왔지만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온거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정선여행에서 화암동굴가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정선여행 먹거리&맛집

정선 화암동굴 입구에 있어요~

닭도리탕/곤드레밥 맛집 추천


" 중앙식당 "